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이엠텍, 블소 2016 월드 챔피언십 부대행사에 참가하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신한카드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6 월드 챔피언십(이하 블소 2016 월드 챔피언십)에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과 부대행사를 진행하고 했다. 이번 행사는 엔씨소프트에서 매년 진행 하는 ‘블소 2016 월드 챔피언십’ 결선으로 관람객들은 11월 18월, 19일 부산 영화의 전당 특설무대에서 블소 프로모션과 제휴 업체가 진행하는 부대행사를 즐길 수 있었다.

블소 2016 월드 챔피언십에 앞선 부대행사는 12시부터 경기 전까지 진행하며, 오프라인 행사 내용은 아래와 같다.

▲블소 트릭아트 - 새롭게 업데이트 될 신규 지역 ‘서락’에서 처음 만날 콘텐츠를 트릭아트로 표현해 전시한다. 관람객들은 서락의 시나리오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고 자유롭게 관람과 촬영을 할 수 있다.

▲블소 서고 ? 블소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서고-숨은 이야기 보관소 부스를 e스포츠 현장에 만들고 ‘스토리북’을 배포한다.

▲블소 트로피 전시 ? 대망의 블소 2016 월드 챔피언십 우승 트로피를 누구나 볼 수 있도록 전시한다.

▲신한카드 부스 ? 타이틀 후원 기업으로 농구 골넣기 게임, 다트게임 등 이벤트를 진행하고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엠텍 부스 ? PC 20대를 설치하여 블소 게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진어묵 부스 ? 부산의 대표 음식 명물로 현장 관람객에게 치즈어묵고로케를 무료로 제공한다.

‘블소 2016 월드 챔피언십’은 18일 싱글 결선과 ‘아주 특별한 만남, N-POP’, 19일 이벤트 매치와 태그매치 결선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좌석은 양일 전석 매진됐다.

 

국내 1등 그래픽카드, 이엠텍 부스 소개

 

이엠텍, NC 블레이드앤소울, "무신의 탑" 토너먼트 이벤트

이엠텍의 이벤트 부스는 블소 2016 월드 챔피언십 행사장 입구에 가장 크게 자리를 잡고 있었다. 여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무신의 탑 토너먼트"로 13층 부터 시작하여 함께 조를 편성한 5명이 빠르게 15층 육손을 제압하면 된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시간은 단 2분.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블소 캐릭터가 그려진 마우스 패드를 전원 증정하며 최종 1등에게는 60만원 상당의 이엠텍 제트스트림 지포스 GTX 1070 그래픽 카드를 제공하며 2등과 4등 까지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선물 중에 하나인 에이수스 기가비트 공유기 RT-AC58U를 증정한다.

▲ 시연 용으로 사용된 시스템인 게이머들에게 가장 표준이라고 볼 수 있는 인텔 코어 i5 6600 프로세서와 이엠텍 자사의 HV 지포스 GTX 1060 3GB 제품이 사용되었으며 최근 공격인 마케팅으로 국내 모니터 시장을 노크하고 있는 뷰소닉의 제로 베젤 27인치 VX2776 가 사용되었다. 이 이벤트를 위해 사용된 시스템은 총 20대 이다 .

 

에이수스, 제논, HV 등 국내 히트 브렌드 그래픽 카드 현장 전시 및 커스텀 PC 전시

▲ 이엠텍에서는 최근 엔비디아에서 출시한 메인스트림 게이밍 GPU가 탑재된 제논 제트스트림, HV, 에이수스 지포스 GTX 1050과 1050Ti 전시가 되었다.

▲ 이엠텍의 히트 제품인 이엠텍 지포스 GTX 1080 제트 스트림과 인텔의 코어 i7 6800K 프로세서 및 X99 칩셋 기반의 메인보드가 사용된 커스텀 PC 전시.

이 커스텀 PC는 이엠텍 그래픽카드인 제트 스르림의 별명인 "포카리"에 맞추어 흰색과 파스텔 톤의 블루가 적용된 수냉 커스텀 PC 이다. 이 커스텀 PC는 폴라리스컴에서 제작이 되었으며 실제 판매 가격은 300만원 대이다.

추천 2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