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가성비甲 다이소 IT 주변기기 필템 TOP 5

IT 제품, IT 주변기기들은 동네에서 구매하기 어렵다. 이어폰 정도만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고, 나머지 필요한 제품들은 인터넷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급하게 IT 주변기기를 구매해야 할 때 동네에서 방문하면 좋을 만한 곳이 바로 '다이소'다.

다이소는 초기 '천원샵'으로 알려진 종합생활용품점으로 전국에 약 1,000개 이상의 매장이 운용되고 있다. 급하게 IT 주변기기를 구매해야 할 때,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IT 주변기기를 구매하고 싶을 때 다이소에 한 번 가보는 것을 어떨까? 오늘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IT 주변기기 중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아이템 다섯 가지를 간단히 소개한다.

다이소 부동의 베스트 아이템! '다이소 8핀 USB 케이블'

현대인에게 필수품이 된 스마트폰은 항상 충전기와 함께한다. 가정이나 직장은 물론 심지어 카페, 식당에서는 스마트폰 충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정도다. 그만큼 스마트폰 사용량이 늘었고, 데이터 및 배터리 충전 겸용 케이블과 같은 스마트폰 액세서리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케이블은 스마트폰 대리점 등 시중에서 1만 원이 넘는 가격대에 판매하고 있지만, 다이소 8핀 USB 케이블은 저렴한 2천 원에 살 수 있어 항상 인기리에 판매되는 제품이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위한 마이크로 5핀 케이블까지 3천 원이면 마련할 수 있다. 집에서 사용하는 케이블이 고장 났거나 휴대용 배터리에 연결할 케이블을 놓고 나왔을 때 이용하면 좋다.

5천 원으로 고속 충전! USB 급속충전기 2.1A

데이터&충전 겸용 케이블의 충전 속도가 만족스럽지 않는다면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충전기를 사용하면 해결된다. 다이소 USB 급속충전기는 2.1A의 고출력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빠르게 고속 충전한다. 마이크로 5핀 케이블도 함께 제공돼 5천 원으로 고속충전과 케이블까지 마련할 수 있어 높은 가성비를 느껴볼 수 있다.

생동감 넘치는 귀여운 컬러 스마트폰 거치대

깜찍한 디자인의 귀여운 컬러 스마트폰 거치대도 있다. 블루, 핑크, 옐로우 색상으로 책상 위 스마트폰을 더욱 아름답게 거치할 수 있다. 거치 부분과 바닥에 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가 부착돼 미끄러질 걱정도 없다. 가격은 1천 원.

책상 위 거치대 하나면 한눈에 확인! 스마트폰, 태블릿 겸용 거치대

책상 위 눕혀져 있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매번 확인할 때마다 번거로웠다면 거치대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다이소 스마트폰 태블릿 겸용 거치대는 접이식으로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12단계로 각도 조절로 나만의 각도를 설정할 수 있다. 아이패드와 갤럭시 탭 등 크기가 큰 제품도 손쉽게 거치할 수 있다. 가격은 2천 원.

언제 어디서나 셀카 찰칵! 스마트폰 삼각 거치대

요즘 아프리카TV, 유튜브, 페이스북 등 스마트폰을 통해 방송을 진행하거나 음식 사진이나 길거리 풍경 등 사진 촬영 용도로 셀카봉, 삼각 거치대를 사용하는 사람을 흔히 볼 수 있다. 안정감 있는 삼각 거치대를 사용해 좋은 각도와 구도로 사진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 스마트폰은 물론 소형 카메라도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3천 원이다.

추천 1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