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2016 DIY리폼 박람회, 브레인박스 참가 직접 PC를 내손으로


스스로 만드는 재미에 푹 빠진 사람들의 축제가 시작되었다. 네오션게이트, 문고리닷컴, 한국DIY가구협회가 주최한 2016 DIY 리폼박람회가 지난 24일 개막되어 주말인 27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DIY와 관련된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해 가구 인테리어, 공구 등 조립식 제품을 체험해볼수있는 DIY 셀프인테리어존, 공구체험존 등 행사장에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볼거리와 제품을 직접 조립할수있는 체험을 할수있다.

조립 PC DIY에 앞장 서왔던 브레인박스는 PC 주변기기 전시 및 판매와 DIY 행사 취지에 맞게 소비자가 직접 PC를 조립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브레인박스 부스에는 인텔, 제닉스, 벨킨, 샌디스크, 마이크로닉스, 아이피타임, ASUS 등 다양한 PC 주변 기기 업체들이 참여했다.

제닉스는 레이싱 게임과 게이밍 체어를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고 인텔은 최신 6세대 프로세서 스카이레이크에 대해 설명했다. 샌디스크는 SSD 신제품 Z400s X400s 두 제품을 선보였으며, ASUS는 화려한 튜닝 PC를 전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브레인박스 조립 PC에는 최신 인텔 코어 프로세서 스카이레이크 코어 i5-6500 프로세서와 기가바이트 GTX960 윈드포스 Nano, 애즈락 B150-PRO4 등 검증된 부품으로 구성된 고성능 시스템이 탑재된 PC를 온라인 최저가 828,000원 보다 약 6% 할인된 77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DIY리폼박람회 기간 동안 판매하는 브레인박스 조립 PC는 온라인 쇼핑몰 옥션과 브레인박스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할 수있으며 카드와 현금 가격이 같다.

이번 브레인박스 DIY 조립 PC 특가판매 행사는 DIY 리폼박람회가 막을 내리는 27일까지 진행되며, PC를 구입한 후 B1홀 브레인박스 부스에서 직접 PC를 수령하면된다.

추천 1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