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가성비 좋은 백색 무선 콤보! 스카이디지탈 NEKY Wireless W570

 

데스크톱 PC를 사용하다보면 많은 케이블을 연결해야 한다. 전원 케이블만 해도 모니터, PC 각 1개씩 2개에 스피커나 기타 주변기기 등을 연결하다보면 멀티탭은 필수며, 이런 멀티탭에 연결된 케이블은 얽히고 꼬이기 일쑤다.

이런 케이블을 정리하고, 케이블 수를 줄일고자 하는 사용자라면 무성 방식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이다. 이미 다양한 무선 제품들이 출시되어 관심만 있다면 유선 연결의 상당 부분을 무선으로 대체할 수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무선 제품이 출시되어 있는데 그 중 입력 장치의 대표 제품인 키보드와 마우스는 세트 제품으로 출시되어 절찬리 판매되고 있다.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 하나면 노트북이나 거실용 PC, 태블릿과 연결해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되는 제품들은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하나 장만해둘만 하다.

최근 출시된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 제품 중에서는 흰색 제품인 스카이디지탈 NEKYBOARD Wireless W570 콤보 제품을 눈여겨 볼 만한 데 최대 1500DPI의 감도 조절 기능과 사이드 버튼 등 편의성을 자랑하는 무선 옵티컬 마우스와 멤브레인 키보드가 함께 구성돼 더욱 실속 있는 제품이다.

간단히 스카이디지탈 NEKYBOARD Wireless W570 콤보를 알아보도록 하자.

 

 

익숙한 유선 키보드 디자인, 배열 그대로 무선으로 선보인 스카이디지탈 NKEY Wireless W570

 

▲ 스카이디지탈 Wireless W570 화이트

기존 유선 키보드와 같이 익숙한 106키 배열 레이아웃과 기본기를 보여주는 일반적인 외형을 가지고 있다. 불필요한 베젤 크기를 최소화해 450 x 138 x 28mm의 슬림한 Wireless 디자인을 채택해 최소화된 크기의 절제된 디자인을 갖췄다.

상판과 키캡은 모두 순백색으로 통일돼 깔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배터리 전력을 확인할 수 있는 LED 상태등이 추가되었고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는 전원 스위치가 내장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 스카이디지탈 Wireless W570 구성 품목

스카이디지탈 Wireless W570의 구성 품목은 무선 키보드, 마우스가 함께 구성되어있는 콤보 제품이다. 무선 리시버와 AA 건전지 2개, 실리콘 키스킨이 제공된다.

기사 진행을 위해 전달받은 샘플에는 실리콘 키스킨은 동봉되지 않았다.

 

▲ 한글 레이저 각인 인쇄 키캡

스카이디지탈 Wireless W570의 키캡은 한글 레이저 각인으로 인쇄돼 쉽게 지워지지 않아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크고 선명한 폰트는 가독성이 뛰어났다.

더불어, 키보드의 기본기에 초점을 둔 'ㄴ'자형 엔터키와 'ㅡ'자형 긴 스페이스 바를 채택한 표준 설계를 통해 익숙하고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 저전력 배터리 알림 LED

키보드 넘버 패드 상단에 위치한 상태등에는 넘락, 캡스락, 배터리 부족 알림 LED가 내장되어있어 배터리 전원 상태 여부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

키보드를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배터리를 절약하기 위한 전원 버튼이 내장되어 불필요한 배터리 소모를 방지할 수 있다.

 

▲ NMOUSE W8 6버튼 무선 마우스

스카이디지탈의 NMOUSE W8 마우스는 국내 평균 손크기에 맞춰 설계된 표준적인 크기를 가지고 있다.(100 x 58 x 38mm) 좌우대칭 디자인으로 왼손, 오른손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인체공학적 마우스다.

또, 1000/ 1200/ 1500 3단계로 DPI를 조절할 수 있어 빠르고 정밀한 작업을 할 때 유용하며, 사이드 2버튼이 탑재돼 웹서핑에도 편리하다. 더불어, 부드럽고 정밀한 움직임을 도와주는 테플론 피트가 적용되어있으며 측면에 고무 재질의 패턴이 적용되어있다.

 

▲ 고감도 무선 2.4GHz 리시버

최대 10m의 무선 거리를 지원하는 2.4GHz 무선 리시버가 제공된다. 방향성이나 가벼운 장애물에도 문제없이 작동하며 거실이나 회의실 등 비교적 개방된 공간에서 사용하길 권장하고 있다.

또한, 플러그앤플레이(PLUG AND PLAY) 방식을 지원해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까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 OTG 케이블과 고감도 리시버를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OTG 케이블을 통해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마우스를 통해 화면이나 앱 등의 조작을 할 수 있으며, 간단한 게임을 즐기기엔 문제가 없었다.

더불어, 키보드를 사용해 터치를 통한 타자보다 빠른 타이핑이 가능했으며, 문서 작성에 필요한 단축키 Shift + Enter, 한/영, PGUP 등의 입력도 지원한다.

 

▲ 거실에 설치된 HTPC, 미니/ 스틱 PC와도 호환 OK

최근 많이 사용되는 스틱 PC와 미니 PC와도 호환해 스카이디지탈 Wireless W570 무선 키보드 마우스와 함께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0m 무선 거리를 지원하기 때문에 가정 내에서는 문제없이 작동한다.

 

▲ AA 배터리 한 개로 최장 2년까지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저전력으로 설계돼 AA 배터리 한 개로 최대 2년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NMOUSE W8 마우스는 7mW의 소비전력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문제가 없어 실속형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책상 위 넓은 공간 활용과 간편한 휴대에 특화된 스카이디지탈 NEKYBOARD Wireless W570

 

▲ 화이트/ 블랙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오늘 살펴본 스카이디지탈의 NEKYBOARD Wireless W570은 기존의 유선 키보드를 그대로 무선으로 옮겨놓은 듯한 디자인과 익숙한 106키 배열로 평소 노트북 등의 펜타그래프 방식 키보드가 불편했던 소비자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최대 10m의 무선 거리를 지원하는 고감도 리시버를 통해 HTPC 환경이 구성된 가정이나 미니, 스틱 PC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폭넓은 범용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스마트폰에 설치된 문서, 스프레드시트 등 프로그램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작업할 수 있다.

앞서 소개한 특징들을 취합해봤을 때,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Wireless W570의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제품은 디자인보다는 실사용에 익숙함과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실속형 제품이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도 문제없이 호환했으며, 평소 펜타그래프 방식의 키보드가 불편했던 사용자에게 휴대성과 책상 위 공간 활용에 최적화된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Wireless W570을 추천하고 싶다. 작성일 기준 2만 원대 초반에 만나볼 수 있으며 1년의 무상 수리 기간을 제공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