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베루스 아이디팟(i-Depot), 도시감성 메탈 휴대폰 거치대

국내 스마트폰 보급화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보급률 80%를 넘어서 10명 중 8명은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몇 년새 스마트폰을 소지한 사람이 급격히 늘었고, 2G 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점차 줄고 있다. 각종 앱과 게임 은행, 웹서핑 등 각종 콘텐츠를 제공하고 기본적인 전화나 문자를 이용한 수단으로 사용되니 바쁜 현대인들에겐 없어선 안되는 필수 기기이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 정신없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다 보면 항상 배터리가 말썽을 일으키는데, 자연스레 사람들의 관심은 충전과 수납이 동시에 되는 스마트폰 거치대로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크기가 큰 태블릿부터 일반 스마트폰까지 거치와 충전, 수납공간을 제공해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해 인테리어에 효과적인 베루스의 휴대전화 거치대 아이디팟(i-depot) 에대해 살펴보려고 한다.

아이패드 에어, 미니 태블릿 PC까지 문제없다

▲ 베루스 아이디팟 구성 품목

샤인 골드 색상의 아이디팟 본체와 사용설명서, 미끄럼 방지 고무 스티커가 제공된다. 각각 안드로이드, 애플 USB 홀더도 제공되어 아이폰 사용자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사용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 알루미늄 소재의 세련된 외형

적당한 크기의 아이디팟의 전면은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으며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옆면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꽤 묵직한 무게감을 느낄 수 있다. 샤인 골드 색상 알루미늄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줘 아이폰과 특히 잘 어울릴 것 같다.

▲ 3가지 기능을 갖춘 베루스 아이디팟

일반적인 크기의 스마트폰은 물론 크기가 큰 태블릿 PC까지 거치가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애플 USB 케이블 홀더를 지원하기 때문에 어떤 OS의 휴대전화도 충전이 가능하다. 거치대 후면엔 총 3칸의 수납공간이 있다. 명함과 포스트잇 등 책상 위를 어지럽히는 물건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 바라볼 때 편한 안정적인 75도 스탠드

휴대폰을 거치 해놓고 문자나 작은 알람들이 표시될 때 일일이 들여다보거나 꺼내 확인할 필요가 없어졌다. 안정적인 75도 각도로 사용자가 보기 편해 한눈에 들어오는 휴대전화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 세심한 3mm

아이디팟 USB 홀더 케이블이 거치대로부터 약 3mm 정도 높게 떨어져 있어, 두툼한 케이스를 착용한 후 거치를 해도 충전하는데 문제가 없어, 거치할 때마다 케이스를 분리해야 하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된다.

 

세련된 디자인 책상 위 인테리어 효과까지

▲ 총 4종류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아이디팟에 휴대전화를 거치 한 것만으로도 책상 위가 깔끔해진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집이나 회사 책상을 활용하는데 효과적이다. 세련된 디자인이 그 효과를 증폭시켜주는 역할을 했다. 총 4종의 색상을 고를 수 있어 자신의 책상과 주변 전자기기와 잘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하면 된다. 길게 늘어뜨린 충전기를 일일이 들어서 확인하는 수고를 덜 수 있고, 중요한 메모나 책상을 지저분하게 만드는 포스트잇 등 아이디팟 뒷면 수납공간을 적극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출시가는 39,000원이지만 지마켓에서 29% 할인된 27,550원에 아이디팟을 만나볼 수 있다.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고 책상을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변화를 주고 싶은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