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아이폰 6s/6s 플러스 맞춤 벨킨 전용 액세서리 라인업 모아보니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플의 아이폰 6s 시리즈가 국내에 출시되었다. 바늘 가는 데 실 가듯 새로운 아이폰의 출시에 맞춰 아이폰 6s 6s 플러스 전용 케이스와 액세서리가 출시되고 있다. 오늘은 많은 액세서리 제조사 중에 아이폰과 가장 친숙한 액세서리 제조사인 벨킨에서 새롭게 출시한 아이폰 6s와 6s 플러스 전용 액세서리를 살펴보도록 하겠다.

새로운 밸킨의 아이폰 6s 6s 플러스 액세서리 라인업!

▲ 밸킨 다나 타나마치 케이스.

벨킨 아이폰 6s, 6s 플러스 전용 케이스는 뉴욕 브루클린에서 활동하는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분필 아티스트인 다나 타나마치 윌리암스(Dana Tanamachi-Williams)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독창적이면서도 세련된 패턴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다나 타나마치(Dana Tanamachi)의 디자인이 적용되어 다양한 스타일과 기능을 갖춘 케이스로 아이폰 6s 및 아이폰 6s 플러스 사용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며 개인의 스타일과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 뿐만아니라 세련된 컬러의 고광택 마감과 유연성과 그립감이 뛰어나 아이폰과 완벽하게 피팅되는 슬림한 케이스의 형테로 제작되었다.

▲ 밸킨 믹스잇 패션 라이트닝 케이블 컬렉션.

벨킨만의 믹스잇 디바이스 충전 및 싱크는 물론 가방, 지갑 또는 백팩에 연결하여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거나 열쇠고리로 활용할 수 있는 벨킨 패션 라이트닝 케이블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MFi 공식 인증으로 애플 디바이스와 완벽 호환이 가능하고 2.4A 라이트닝 충전을 지원한다. 휴대가 간편하고 실용성을 더한 밸킨의 믹스잇 패션 라이트닝 케이블은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라이트닝 케이블을 휴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 BOOST UP 2포트 스위블 충전기

두 대의 스마트 디바이스 충전이 가능하고 AC 콘센트가 탑재되어 있어 일반 가전 제품의 전원을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BOOST UP 2포트 스위블 충전기는 스마트 과전압 방지 기능을 탑제하여 디바이스의 안전한 충전이 가능하고 최대 2.4A의 전류로 대부분의 스마트 디바이스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별도의 충전기를 갖출 필요 없이 USB 케이블만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AC 콘센트가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콘센트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벨킨 패밀리 락스타.

차량에서 총 4대의 충전이 가능한 로드 락스타의 실내용 제품이 출시되었다.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총 4대의 스마트 디바이스 동시 충전이 가능한 멀티 충전기 패밀리 락스타는 총 5.4A의 전원 출력을 제공하고 단일 포트는 2.4A까지 출력이 가능하여 아이패드의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다이나믹 충전 방식을 통해 디바이스 충전에 필요한 전원량만 제공하여 전원 공급의 효율성도 높인 제품이다.

▲ 벨킨 피트니스 벨트

헬스, 러닝, 등산, 사이클링 등 액티브(Active)한 활동을 즐기는 사용자를 위해, 격렬한 운동 중에도 움직임에 지장을 주지 않으면서 허리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 소지품을 모두 담을 수 있는 3개의 넉넉한 수납 포켓이 있는 벨킨의 피트니스 벨트는 5.5형 화면의 스마트폰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벨트의 사이즈 조절은 29인치부터 44인치까지 조절이 가능하여 대부분의 사용자가 불편함 없이 벨트를 조절하여 몸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새로운 아이폰 6s 6s플러스는 벨킨의 새로운 액세서리와 함께

▲ 벨킨은 다양한 아이폰 6s 6s 플러스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벨킨에서 새롭게 출시한 벨킨 아이폰 6s/6s 플러스 전용 액세서리는 아이폰 사용자들의 취향에 맞춰 사용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벨킨만의 스마트한 기능, 애플 스마트 디바이스와의 완벽한 호환성과 뛰어난 품질까지 모두 갖춘 프리미엄 스마트 액세서리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벨킨은 앞으로도 스마트폰 케이스와 케이블, 스포츠 솔루션, 차량용 제품까지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사용자들이 벨킨의 프리미엄 액세서리로 언제 어디서나 더욱 편리한 벨킨만의 아이덴티티가 녹아있는 제품을 만들 것이다.

한편 한국벨킨은 아이폰 6s/6s 플러스 출시를 기념하여 온라인 쇼핑몰인 11번가, 지마켓, 옥션에서 벨킨 프리미엄 액세서리 특가 이벤트를 2015.11.30(월)까지 진행한다. 아이폰 6s/6s 플러스를 더욱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벨킨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사람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벨킨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킨의 아이폰 6s/6s 플러스 액세서리 구매를 앞둔 소비자라면 벨킨의 특가 이벤트를 이용해보자.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