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앤디슨? 앤디슨! GMC의 비밀병기! ANDYSON AD-520

 앤디슨(ANDYSON) 파워서플라이라는 이름은 아직 우리에겐 낮선 이름 일 것이다. 앤디슨 파워 서플라이는 컴퓨터 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의 명가 (주) GMC에서 10월 5일부터 정식 판매에 돌입한 제품으로, GMC에서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하지만 이미 북미 메이저 하이앤드 업체 Ultra사에 최상위 제품인 X시리즈(500W~1600W의 모듈러 방식의 브론즈,실버)를 OEM 제품으로 제공 하고 있으며 자체 브랜드로도 다양한 국가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글로벌한 브랜드이다.

 앤디슨 파워서플라이는 화려한 디자인의 외관보다는 파워서플라이의 가장 기본인 안정적인 출력 전압 및 효율을 기본으로 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인 AD-480, AD-520, AD-620 모델은 실제 표기 용량 대비로 뛰어난 출력량을 자랑하는 모델들이다.

 AD-520 모델의 경우 정격 500Watt 제품이지만 실제로 20Watt 부하가 추가로 발생을 하더라도 안정적인 사용 최대치(PEAK)가 표기된 500Watt가 아닌 출력 용량에 따른 모델 표기명인 520Watt 까지 처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그 수치까지 커버됨을 보여주기 위한 앤디슨사의 F시리즈만의 고유한 모델 표기명이다.

 요즘 파워서플라이 시장은 최고급 모델군부터 묻지마 제품군까지 수많은 파워들이 범람해 차오르는 홍수난 강가와 같다. 이런 시장상황에서 화려한 기능이나 특징적 요소에 끌려 그만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안정성 및 제품의 출력이 불안정한 제품을 택해버릴 수 도 있는 사용자들에게 제대로 된 기본기를 갖추고 오랫동안 사용을 해도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여 누구나 믿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 격의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위해 앤더슨 파워서플라이가 출시되었다.

 그럼 앤더슨 보급형 파워서플라이의 주축을 이룰 AD-520 모델에 대해 심도 있게 알아보자.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