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리뷰카테고리

어메이징 스타일. 베스텍 SEVEN 케이스

 

 하이엔드 제품들의 수요가 늘면서 풀 타워 케이스 같은 커다란 케이스들의 수요도 덩달아 늘어가는 추세지만, 덩치큰 시스템을 싫어하는 사용자나 피씨방 등의 공간이 제한된 곳에서는 여전히 미들 타워 케이스가 판매량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다.

 하지만 작은 게 좋다고, 혹은 공간이 좁다고 해서 무조건 작은 케이스를 쓰기에는 협소한 내부 공간과 타협이 불가능한 최신 그래픽 카드처럼 대형의 고성능 부품을 사용하는 유저들도 있고, 완전 슬림형을 선택하기엔 같은 시스템을 구성하기에 들어가는 금액 차이가 꽤 나버리니 이러한 유저에게는 케이스 선택도 상당히 고민거리 일 수 밖에 없다. 작은 케이스를 위해 최신 그래픽 카드나 고성능 부품을 포기해야 한다는 것은 그야말로 주객전도 일 것이다.

 그런 요즘에 '가디언' 케이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텍에서 준비한 저가형 케이스 'SEVEN'이 출시됐다.

 워낙 평이 좋은 가디언 케이스의 후속작이라 기대가 되는데다, 전면 꽃무늬 패턴 케이스 하면 떠오르는 베스텍에서
꽃무늬 패턴을 과감히(?) 버리고 심플 & 모던이라는 컨셉으로 등장시킨 케이스라 더욱 기대된다. 게다가 비교적 작은 170mm의 폭에  일반 ATX 케이스를 뛰어 넘는 확장성을 지녔다니 더욱 관심이 간다.

 모두의 관심을 끄는 SEVEN 케이스에 대해 세밀히 알아보자.

▲ Bestech SEVEN의 상세 스펙

 

▲ Bestech SEVEN의 기본 구성품 넉넉하게 준비된 각종 나사들과 착탈식 PCI 커버1개, 메인보드 스피커 1개, 고무패드 2개, 고무받침대 4개, 선정리용 케이블 타이, 메인보드 보조 지지대가 지퍼백에 담겨 있다. 충실한 기본 구성품으로 저가형 케이스라는 느낌을 받을 수 없게 하는데 일조한다

추천 0 비추천 0

SNS공유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인 배너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