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임 사양을 비롯한 평균적인 컴퓨터 구동 능력의 향상으로 컴퓨터 사양의 상향 조정이 이루어 지고 있다. 컴퓨터 내부에 들어가는 각종 부품들이 강력한 성능을 발휘 할수록 가격대도 올라가고 그만큼 사용자가 원하는 성능 혹은 그보다 더 나은 성능을 보여주게 된다. 여러 부품들의 가격이 올라가는 만큼 성능이 올라가기도 하지만 한가지 올라가는 것이 또 있다.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서 그만큼 일을 많이 하게 되니 전력 소모도 늘어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이처럼 늘어난 컴퓨터들의 많은 전력 소비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파워서플라이의 성능도 대체적으로 상향 조정되고 있는 모습이다. 과거 300W~400W 파워 서플라이를 주로 사용하던 때와 달리 최근에는 500W가 파워 서플라이 시장에서 제일 잘 나가는 모델로 정착되고 있다.
그에 따라 각기 다른 여러 업체에서도 저마다의 특징들을 내세운 다양한 500W급 파워서플라이를 출시하고 있는 와중에 이번에 KRAFT KOREA에서도 새로운 500W급의 파워들을 선보였다. 기존 KT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출시한 KRAFT ATX-KT 600 제품과 크라프트 코리아의 새로운 메이커 POWER MASTER를 달고 출시된 PMK-8500 V2.3 (500W), PMK-8600 V2.3 (600W) 2종이 바로 그 것이다.
최고급형 제품이라기 보다 성실한 구성으로 보급형 라인에서의 강자를 노리는 크라프트 코리아 파워 서플라이 3종을 살며시 들여다 보기로 하자.

최신리뷰
-
가정에서 이거 하나면 공유기 졸업, 티피링크 A…리뷰카테고리
-
이거 하나면 졸업 아닌가? EFM 아이피타임 U…리뷰카테고리
-
2026년 Q1 ASRock Offilne Se…리뷰카테고리
-
2026 KIOXIA (키옥시아), PCIe 5…리뷰카테고리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