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이엠텍, 다가오는 봄철 이사 시즌! ASUS 공유기 최대 20% 특가 프로모션 진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기자 기사승인23-02-06 13:31 조회13,213댓글0

뉴스 본문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하이엔드 네트워크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23년 2월 6일(월)부터 2월 14일(화)까지, 검증된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 높은 사후 지원 서비스의 ASUS 공유기를 G마켓을 통해 최대 20% 할인되는 “다가오는 봄철 이사 시즌, ASUS 공유기와 함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RT-AX86U 유무선 공유기는 이전 세대 스테디셀러 RT-AC86U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최신의 Wi-Fi 6 (802.11AX) 규격을 지원하는 ASUS 공유기의 하이엔드급 라인업이다. 1.8GHz 클럭의 강력한 쿼드코어 프로세서 탑재와 256MB 플래시, 1GB 메모리 탑재로 최대 5700Mbp의 압도적인 Wi-Fi 속도를 제공한다.


ASUS RT-AX86U 유무선 공유기는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2.5Gbps 속도의 WAN / LAN 포트를 포함하고 있어 유선 및 Wi-Fi 연결 모두에서 초고속 네트워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엔비디아의 GeForce NOW 권장 공유기로 다양한 최신 게임들을 실시간 클라우드 게이밍으로 즐길 수 있는 GeForce NOW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최대 90% 와이파이 대역폭을 게이밍에 사용하며, 낮은 지연율과 최고의 클라우드 게이밍 환경을 구현한다.


또한, 모바일 게이밍을 위한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게임 가속 기능을 제공한다. ASUS ROUTER 앱에는 원 클릭 모바일 게임 모드가 포함되어 있어 지연 없는 쾌적한 모바일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다

 



ASUS RT-AX3000 유무선 공유기 또한 최신의 Wi-Fi 6 (802.11AX) 규격을 지원하며, 1.5GHz 클럭의 압도적인 트리플 코어 프로세서 탑재와 256MB 플래시, 512MB 메모리 탑재로 최대 3000 Mbps의 Wi-Fi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Wi-Fi 6 (802.11AX) 규격과 혁신적인 ‘OFDMA’ 및 ‘MU-MIMO’ 기술 조합을 통해 여러 기기에 동시에 연결되어도 전송 효율을 극대화 시키고 무선 응답 시간을 최소화하여 트래픽 밀도가 높은 환경에서 동급 공유기 대비 더 큰 네트워크 용량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그동안 ASUS 공유기는 와이파이 신호를 끊김 없이 멀리 도달시키는 높은 기술력을 보여왔다. 그중 ‘AiMesh’ 기능은 에이수스의 공유기를 기반으로 건물의 구조, 건물의 재료, 심지어 가구 배치에 따라서도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는 와이파이 신호 도달의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해 주는 기술이다. ‘AiMesh’ 기능은 메인 공유기와 중계 공유기를 연결하여 서로 받은 신호를 증폭시키는 역할은 한다. 하나로 연결된 Wi-Fi는 자동으로 신호가 강한 공유기에 연결되어 구역을 이동할 때마다 신호가 강한 공유기를 찾아서 선택할 필요가 없으며, 보다 넓은 범위의 커버하여 음영 구역 없는 차원이 다른 ASUS 공유기의 기술력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ASUS AiRadar (빔포밍)’ 기술과 ‘RangeBoost’ 기술이 적용되어 연결된 기기의 거리와 위치를 실시간으로 추적해 신호 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며, 먼 거리에 있는 기기도 신속하고 막힘없이 더 넓은 Wi-Fi 영역을 구현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