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이엠텍, 2020년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그래픽카드 부문 통합 수상. 19회 연속 수상 이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20-07-15 16:10 조회13,428댓글0

뉴스 본문

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이자, 대한민국 토종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에서 주관하는 2020년 다나와 상반기 히트브랜드 어워드에서 그래픽카드 NVIDIA, AMD 부문 모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의 시장 조사 자료를 바탕으로 지난 6개월 동안의 판매량과 매출액을 집계, 철저한 검증과 심사를 거쳐 선정하는 것으로, 매해 상반기, 하반기 2번에 걸쳐 진행된다. 이엠텍아이엔씨는 2011년부터 2020년 상반기까지 총 10년간, 다나와 히트 브랜드를 총 19회 연속으로 NVIDIA, AMD 통합 석권의 기록을 가지게 되었다.



NVIDIA 부문,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제품은 ‘이엠텍 XENON 지포스 RTX 2070 SUPER TURBO JET V2 OC D6 8GB’ 이다. 95mm 듀얼 쿨러에는 제트 엔진을 형상화한 TURBO FAN BLADE 2.0 (이하 터보 팬)이 적용되어, 공기 흐름과 공기압을 강화하는 반면, 작동 시, 발생하는 풍압에 의한 소음은 대폭 감소 시켰다. 제로팬(0dB) 기술 또한 적용, 인터넷 웹서핑, 멀티미디어 등의 간단한 작업으로 인해 그래픽카드 온도가 60도 이하에서는 팬이 완전히 정지하며, 완전한 무소음 환경을 만들어준다. 쿨링 성능 뿐만 아니라, LED를 통한 외형을 신경 쓴 점 또한 돋보인다. 그래픽카드 쿨러 사이 및 측면 TURBO JET 로고를 따라 RGB 인디케이터가 설치되었으며, GPU의 로드율에 따라 컬러가 변경되어, 손쉽게 그래픽카드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전용 소프트웨어인 ‘Thunder Master’ 를 통해, 사용자가 LED 컬러를 임의로 변경할 수 있으며, 나만의 컬러를 가진 튜닝 시스템으로 구성도 가능하다

 


AMD 부문으로는 ‘SAPPHIRE 라데온 RX 5600 XT PULSE OC D6 6GB Dual-X’ 히트브랜드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7nm 공정 기반, 새로운 아키텍쳐 ‘RDNA’가 적용된 그래픽카드로 PCI Express 4.0 인터페이스까지 지원하는 그래픽카드이다. 한층 진보된 사파이어만의 Dual-X 냉각 솔루션에는 이중 볼 베어링이 적용된 두개의 95mm 팬과 IFC(Intelligent Fan Control) 기술이 적용되어, GPU, 메모리, 기타 구성 요소들의 온도를 낮게 유지,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한다. 뿐만 아니라, 알루미늄 백플레이트와 함께 측면 LED로 빛나는 SAPPHIRE 로고까지 더하여, 멋스러움을 더하였다.


이엠텍아이엔씨 홍보팀 담당자는 ‘이엠텍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과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10년간, 총 19회 연속 히트브랜드를 수상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고객이 만들어가는 브랜드’ 라는 이엠텍의 대표적인 모토 아래,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언급하였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