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더욱 강력해진 라이젠 XT 시리즈 론칭 기념 마이크론 SSD 선착순 증정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20-07-15 16:00 조회13,463댓글0

뉴스 본문

AMD 라이젠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대원CTS(대표 정명천)에서는 3세대 라이젠의 완성, 라이젠 XT 시리즈 론칭을 기념해총 300명에게 SSD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젠 XT시리즈는 기존 3세대 라이젠 라인업에서 전력효율성은 개선하고 동시에 동작속도를 더욱 높여 현존 최고 성능의 프리미엄 프로세서로, 젠2(Zen 2) 아키텍처의 완성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에는 라이젠 9 3900XT, 라이젠 7 3800XT, 라이젠 5 3600XT 3종이 출시되었다. 


어느 환경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향상된 부스트 클럭으로 최적화되어 인기 게임 및 컨텐츠 생산에서도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기존라이젠 3000 시리즈 제품과 동일한 전력 소모량을 유지하면서 향상된 싱글 스레드 성능이 경쟁품 대비 최대 40% 향상된 전력효율성을 제공한다.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와 완벽한 멀티테스킹을 지원하는 라이젠 XT 프로세서는 기존 AM4소켓 메인보드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향후 출시될 PCIe 4.0을지원하는 그래픽카드를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 최신 IT기술이 탑재된 X570, B550 칩셋 메인보드 사용이 권장된다. 


뿐만 아니라 스토어MI 2.0 기술도 지원하고 있어 데이터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기존 대비 게임 로딩 시간도 단축시켜 줄 뿐만 아니라, 유저의 사용 분석을 통한 미래의 행동 패턴을 예측해 전반적인 성능 향상을 높여주는 인공지능 센스MI는 라이젠 프로세서만의 큰 매력이다 .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는 DDR4 메모리 3200Mhz 클럭을 기본 지원하고 있어 메모리 오버클럭을 하지 않아도 경쟁사 제품보다 훨씬 더 강력한 게임 성능과멀티테스킹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게다가 라이젠 전 모델에 메모리 오버클럭을 허용하고 있기 때문에 보급형 메인보드에서도 익사이팅한 성능 업그레이드가가능하다. 누구나 쉽게 클릭 몇번만으로 CPU 및 메모리 튜닝을 할 수 있는 라이젠 마스터 유틸리티 또한 제공해 오버클럭의 진입장벽을 낮췄다.


한편 대원CTS 정품 라이젠 XT 시리즈 프로세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0명에게 마이크론 SSD를 선착순 증정한다. 라이젠 5 3600XT 구매자200명에게 마이크론 BX500 240GB(SATA3) SSD를, 라이젠 7 3800XT, 라이젠 7 3900XT 구매자 각각 50명에게는 마이크론 P2 250GB(NVMe) SSD를 선착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대원CTS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야심차게 출시한 라이젠 XT 시리즈는 기존 라이젠 X 시리즈의 명성을 뛰어넘을 3세대 라이젠의 마스터피스라고 불러도과언이 아닌 제품입니다. 더욱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돌아온 만큼 고사양 인기 게임을 최상의 옵션에서 부드럽게 플레이하고, 3D 프로그래밍 및 콘텐츠 제작등의 복잡하고 무거운 프로그램을 쾌적하게 운용하고 싶은 유저라면 라이젠 XT가 유일한 정답일 것입니다. 새롭게 론칭하는 만큼 마이크론 SSD 프로모션이진행중이고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좋은 프로세서와 좋은 혜택을 챙겨가세요.” 라고 웃으며 말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