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에 남는 빼빼로데이를 만들어줄 아이템, 이번 ‘빼빼로데이’엔 IT제품으로 소중한 마음 전달하자
뉴스 본문
빼빼로데이의 즐거움을 기록할 인스탁스 스퀘어 SQ6,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인 핏비트 차지3, 즐거운 울림을 주는 펜톤 Penton TS1까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는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소중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날이기도 하다. 그만큼 가족, 친구, 연인에게 줄 빼빼로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빼빼로를 더불어 IT제품들로 센스 있는 빼빼로데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들을 기록해줄 인스탁스 SQ6, 커플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인 핏비트 차지3, 감성을 전달해주는 펜톤 Penton TS1으로 즐겁고 기억에 남을 빼빼로데이를 보내자.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6’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6’는 정사각형 프레임의 카메라로 브러쉬 골드, 그래파이트 그레이, 펄 화이트, 세가지 컬러로 스타일리쉬하게 디자인됐다.
자동 노출 조절 기능으로 사물과 배경을 밝게 조정하여, 어두운 방 또는 야경 촬영 시에도 인물과 배경 모두 밝게 잘 나올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렌즈 옆 셀피 미러를 통해 셀프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할 수 있고, 셀피 모드는 셀프 촬영에 가장 이상적인 밝기와 초점 거리로 자동 조절된다.
촬영방식은 접사모드, 기본 모드, 풍경 모드가 있으며, 여기에 한 장의 필름에 두 개의 이미지가 겹쳐지는 이중노출모드와 사진 밝기 조절 후에도 상대적으로 밝거나 어둡게 조절할 수 있는 밝기조절모드 기능으로 더욱 예술적이고 감각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카메라 플래시에 오렌지, 퍼플, 그린 색상 필터를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컬러의필름을 사용한 듯한 효과를 줄 수 있다.
핏비트, ‘핏비트 차지3’
핏비트(Fitbit)는 새로운 피트니스 밴드 '핏비트 차지3'를 출시했다.
‘핏비트 차지 3’은 프리미엄 방수 디자인,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수면 장애를 추적하는 'SpO2센서'가 도입됐으며 최대 7일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등의 기능을 겸비한 핏비트의 최신 트래커이다.
목표 달성 기반 운동 모드가 15가지 이상이며 수영 트래킹과 디바이스 내 건강 대시 보드, 여성 건강 모니터링, 수면과 동시에 자동으로 시작되는 수면 스테이지 및 수면 정보 트래킹 등을 갖췄다.
특히, 가벼운 소재로 제작돼 우수한 착용감 및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핏비트 제품 중 최초로 인덕티브(inductive) 버튼을 탑재했다.
가격은 21만 9천원이며, 밴드 색상은 블랙과 블루 그레이 두 가지다. 밴드 색상이 화이트, 라벤더인 '스페셜 에디션' 제품 가격은 24만9천원이다.
피에스이벤처스, 펜톤 'Penton TS1'
펜톤 'Penton TS1'은 기존의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과 다르게 케이블선이 없는 완전무선 TWS(True Wireless Earbuds) 양방향 무선통신 이어폰이다.
최고의 무선 송수신율을 자랑하는 PCB안테나를 탑재하여 지하철이나 버스에서도 최대 40M까지 전혀 끊김 없이 사용 가능하다.
'펜톤 TS1'은 대만 Airoha社의 최신형 블루투스 V5.0칩셋을 적용하여 무선의 대역폭 장애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고음질의 CD급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양쪽통화기능과 고감도 듀얼 마이크를 장착해 선명한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하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충전케이스에 이어폰을 꽂아 보관 및 충전을 할 수 있다. 충전케이스에서 이어폰을 꺼내는 순간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바로 스마트폰과 연결되며 사용 후 충전케이스에 이어폰을 다시 넣으면 자동으로 전원종료 후 충전이 시작된다.
이어폰 완충 시 최대 4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완충된 충전케이스(500mAh)로 보관하는 경우에는 최대 4회(16시간)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므로 20시간 하루 종일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업계 관계자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에게 빼빼로와 함께 스마트한 IT제품을 선물해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5,35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5,39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5,52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5,421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