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빛과 색의 향연 이룬 ‘X-T3 라이브 토크’ 등 소비자 행사 성황리 개최
뉴스 본문
영화 베놈 감독이 ‘X-T3’로 만든 영화 첫 스크린 공개!
X-T3 출시 및 GFX 50R 차월 런칭을 기념하여 한국 소비자 150명과 함께 소비자 행사 진행
글로벌 및 국내 카메라 시장 아우르는 상품기획총괄 등 이례적인 본사 개발진 대거 방한
영화관 스크린으로 영화 ‘베놈’ 감독이 X-T3로 촬영한 단편 영화 첫 상영해 관람객 환호
빛과 색의 갤러리, 라이브 토크, 퀴즈쇼 등으로 고객과 더욱 가까운 소통의 장 열어 주목
후지필름이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 기술이 집약된 4세대 X 시리즈의 첫 모델인 X-T3 출시를 기념하고, 동시에 풀프레임 대비 1.7배 센서가 큰 중형 카메라 GFX 50R의 다음달 런칭을 앞두고, 한국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지난 주말 서울 CGV청담씨네시티 11층 더 프라이빗 씨네마에서 150명의 소비자와 함께 후지필름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교류하고, 진화된 기술의 현 주소와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현장에는 후지필름 한국 법인 임훈 사장을 비롯하여, 일본 후지필름 본사에서 X시리즈 및 GFX를 담당하는 우에노 타카시 상품기획총괄, 사이토 히로키 렌즈설계자, 코구치 타케히로 AF설계자 등 분야별 대표 인물들이 방한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은 X-T3로 촬영한 글로벌 프로젝트 및 후지필름 유저 사진들을 활용한 컬러 맵핑 형태의 ‘빛과 색의 갤러리’ 관람으로 시작됐다. 입구부터 후지필름의 80여년 색 재현 기술의 역사를 바탕으로 화려하면서도 몽환적인 빛과 색의 향연이 이어지며 관객들의 발길이 닿는 곳곳마다 크고 작은 감동을 안겼다. 후지필름의 최신 제품을 마음껏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에 대한 관심도 상당했다.
이어진 영화 상영 시간은 단연 돋보였다. 베놈, 아이언맨, 블랙스완 등의 거작을 찍은 매슈 리버티크 감독이 후지필름 X-T3로 촬영한 단편 영화 ‘A Different Beyond’를 CGV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했다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의 뛰어난 고화질과 생동감을 선사해 놀라움을 안겼다. X-T3는 이를 통해 영화 촬영에도 손색없는 화질과 계조, 전문 영역에서의 워크플로우를 포함한 영상 성능을 입증하며 현장에 있던 이들의 큰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다.
![]()
다음은, 평소 고객들이 궁금해했던 다양한 질문들에 대해 응답하는 라이브 토크가 진행되어 전문적이면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무르익었다. 또한, 참석자 전원이 참여해 신제품 X-T3 등의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이색 퀴즈쇼로 즐거움을 더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임훈 사장은 “후지필름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과 함께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가까이에서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며, “X 시리즈에 이어, GFX 시스템까지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후지필름에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소비자 행사에 앞서 지난 26일(금)에는 서울 광화문 코리아나호텔에서 미디어 세미나를 개최하기도 했다. 이날 후지필름은, X 시리즈를 중심으로 한 APS-C 센서와, 풀프레임 대비 1.7배 큰 센서의 GFX 중형 시스템 양대 축을 중심으로 디지털 카메라 사업을 전개 중인 ‘투 트랙’ 전략을 공개해 주목을 끌었다. 후지필름은 앞으로도 ▲고화질, 사이즈, 경량 3요소를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유저, ▲전문 작업을 위해 초고화질을 필요로 하는 유저 양대 고객군을 대상으로 카메라 유저들에게 ‘가장 필요한 카메라’를 고도화해 나가며 신규 수요 창출을 이루어 나갈 계획이다.
최신뉴스
-
알파스캔, 인기 모니터 할인 프로모션 ‘알파 스…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26회 댓글0건 작성일 -
잘만테크, 세련된 디자인의 미니타워 케이스 ‘M…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159회 댓글0건 작성일 -
잘만테크, 45도 틸트형 디스플레이 탑재 그래픽…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161회 댓글0건 작성일 -
잘만테크, ATX 3.1 및 플레티넘급 효율 갖…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31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