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포유컴퓨터, 라이젠 탑재 게이밍 시리즈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8-09-28 16:00 조회9,462댓글0

뉴스 본문

라이젠5 2400G 프로세서 탑재 게이밍 전용PC 

몬스터헌터: 월드, 배틀그라운드, 검은사막 등 최신 게임도 완벽

다중코어로 방송 송출 및 컨텐츠 크리에이터에게도 큰 인기


IT 전문 쇼핑몰 포유컴퓨터(대표 김호석)에서는 강력한 성능과 완벽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라이젠 프로세서를 탑재한 게이밍 PC를 출시했다.



포유컴퓨터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성능을 갖춘 제품을 출시하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특히 고객들이 원하는 니즈를 파악하여 구성된 게이밍 전용컴퓨터도 판매하고 있다. 최근 킹존드래곤X 에디션을 포함하여 라이젠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게임에 최적화된 시리즈도 마무리 했다.


4코어 8스레드를 기본 지원하는 라이젠5 2400G 프로세서는 강력한 CPU성능은 물론 라데온 베가GPU의 강력한 내장그래픽 성능을 제공하여 스마트한 게임은 물론 복잡한 업무에서도 탁월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특히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검은사막, 피파온라인4 등 인기게임들을 즐길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성능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가장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


라이젠 프로세서는 업계최초 12나노 공정으로 제작된 고성능, 저전력, 저발열을 이룬 제품으로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라이젠 5 2400G 프로세서는 경쟁사의 i5 모델과 GTX1030 그래픽카드 조합보다도 높은 성능을 제공하고 가격은 보다 저렴해 오피스 환경에서 탁월한 선택이 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플루이드모션을 기본 지원하여 선명한 영상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플루이드모션은 24프레임, 30프레임의 일반 동영상을 60프레임으로 변환하여 한층 더 부드럽고 생동감 있게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이다.


기본적으로 라이젠 프로세서가 탑재되는 AM4 소켓 메인보드는 2020년까지 사용가능해 추후 업그레이드 부분에서도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추후 7나노의 라이젠 프로세서가 출시되면 프로세서만 교체하여 더 높은 성능의 컴퓨터 구성이 가능하다. 이는 윈도우 라이센스 비용도 절감할 수 있어 1석 2조다.


포유컴퓨터는 라이젠 프로세서가 탑재된 제품을 자사몰 및 오픈마켓에서도 판매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포유컴퓨터 마케팅 담당자는 “추석이 끝나고 컴퓨터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라이젠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이는 높은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 정책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경쟁사의 재고 이슈로 가격이 상승되고 있는 상황에서 라이젠은 이제 필수입니다. 저희도 라이젠 프로세서가 탑재된 다양한 시스템을 준비하여 용처에 맞춰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포유컴퓨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라고 말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