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아직도 뷰티기기 없다고? 이번 추석엔 '대세(大勢) 가전' 선물하세요…추석 선물로 좋은 라이프스타일별 대세 가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8-09-17 09:30 조회2,629댓글0

뉴스 본문

한가위 명절이 코앞이다. 과일이나 육류같이 매년 똑같은 먹거리 선물 대신 실용적인 가전 기기를 명절 선물로 준비하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고르는데 긴 고민도 필요 없다. 내 친구도 사고, 옆집 엄마도 샀다는 요즘 ‘대세(大勢) 가전’이 무엇인지만 살펴보면 된다. 뷰티디바이스부터 에어프라이어, 블루투스 헤드셋까지 받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최근 대세로 떠오른 가전제품을 골라 추석 선물로 건네보자.


사랑하는 우리 엄마에게 요즘 대세 ‘뷰티기기’ 선물을

가족을 먼저 챙기느라 늘 자신은 뒷전인 엄마. 늘어나는 주름과 피부 탄력 고민까지 덜어주는 뷰티기기는 그런 엄마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LG전자 ‘프라엘(Pra.L)’은 클렌징부터 보습/영양, 탄력/리프팅, 톤업에 이르기까지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가능하게 한 홈 뷰티기기다.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더마 LED 마스크’, 리프팅과 탄력을 동시에 잡아주는 ‘토탈 리프트업 케어’, 화장품의 흡수를 촉진시키는 ‘갈바닉 이온 부스터’, 손보다 최대 10배 더 세밀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듀얼 모션 클렌저’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프라엘은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제품 안전성과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음성 가이드와 USB 충전 기능 등이 탑재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오는 30일까지 전 프라엘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과 캐시백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색상은 스틸핑크와 화이트골드 2가지며, 가격은 더마 LED 마스크 79만 9천원, 토탈 리프트업 케어 49만 9천원, 갈바닉 이온 부스터 34만 9천원, 듀얼 모션 클렌저 24만 9천원.


아버지의 탈모 걱정, 피로 덜어줄 ‘두피 마사지기’

탈모는 아버지 세대의 최대 고민이다. 두피 마사지로 열을 내려 탈모 위험을 줄이고, 경혈점을 자극해 피로까지 풀어줄 수 있는 두피 마사지기를 한 대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텐마인즈의 '스칼프 스톤'은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두피 전용 마사지기다. 4개의 고무 돌기에는 각 24개, 총 96개의 마사지 포인트가 적용돼 효과적인 두피 마사지를 돕는다. 3가지 회전 모드로 두피 컨디션에 따라 마사지할 수 있으며, IPX7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으로 샴푸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조약돌 모양의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높였고, 충전과 휴대하기에도 간편하다. 가격은 16만 9천원.

아내에게 ‘에어프라이어’ 선물하니 밥상이 달라졌다

올해 주방가전의 대세는 단연 에어프라이어였다. 삼시 세끼 차리기에 지친 아내에게 이집 저집 다 있다는 에어프라이어를 선물하자. 당장 오늘 저녁 밥상에 변화가 생길 것이다. 



필립스코리아의 ‘트윈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는 회오리 바닥판을 2개 장착해 맛과 영양은 유지하면서 불필요한 기름은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제품이다. 필립스가 전 세계 특허를 보유한 회오리 바닥판은 조리 중 공기가 바닥에 부딪히면서 더 빠르고 원활하게 순환하도록 유도, 평평한 바닥판 대비 40% 더 강력한 열기를 만들어낸다. 이번 신제품은 굽기, 튀기기, 베이킹 등 버튼을 누르면 조리 세팅이 되는 원터치 프리셋 설정 기능을 갖췄으며, 800g의 대용량은 유지하면서 사이즈는 20% 줄였다. 가격은 39만 9천원.


사회 초년생 동생, 조카를 위한 ‘블루투스 헤드셋’

말끔한 정장 차림에 목에 건 블루투스 헤드셋은 스마트한 직장인의 상징. 프로 직딩을 꿈꾸는 사회 초년생 동생이나 조카에게는 응원의 마음을 담아 블루투스 헤드셋을 선물해보자. 



LG전자가 IFA 2018에서 선보인 ‘톤플러스(HBS-2000)’는 요즘 가전의 대세 인공지능(AI) 비서 구글 어시스턴트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블루투스 헤드셋이다. 구글 어시스턴트 전용 버튼을 내장해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고 음성으로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글 번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번역도 제공한다. 오디오 명가인 하만카돈과의 협업으로 최상위 사운드 등급을 획득했으며, 잡음 제거 기능이 포함된 2개의 마이크가 적용돼 주변 소음에 관계없이 또렷한 통화 음질을 선보인다. 세련되고 편리한 인체공학형 넥밴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21만 9천원.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