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여행 짐은 가볍게 여행 추억은 가득하게” 색다른 바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이들’과 함께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작성일시18-08-14 09:20 기사승인18-08-14 09:30 조회1,330댓글0

뉴스 본문

인스탁스 미니9 보노보노, 미니빔 M1, 스마트워치 버사 ∙∙∙ 바캉스 아이템 한가득


8월 여름 바캉스가 한창이다. 휴가지에서 즐겁고 멋진 추억을 만들기 위해선 그만한 준비도 필요하다. 그러나 여행 짐꾸러미를 무겁게 챙기고 싶지는 않다. 짐은 가볍게 꾸리되 즐거운 추억은 한가득 만들고 싶은 바캉스족들에게 제격일 IT 제품들을 소개한다. 


여름휴가의 추억 기록은,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 보노보노 패키지’

한국후지필름은 인기 만화 캐릭터인 보노보노를 콜라보한 ‘인스탁스 미니9 보노보노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기자기한 귀여움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인스탁스 미니9 카메라와 캐릭터 실리콘 케이스, 보노보노 캐릭터 넥스트랩, 보노보노 패키지 박스로 상품을 구성했다. 


‘인스탁스 미니9’는 개성 있는 컬러와 기능을 가진 아날로그 즉석 카메라로 휴대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야외활동을 갈 때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이다. 전면에 셀피 미러가 있어 셀프 카메라를 보다 쉽게 찍을 수 있으며, 접사 렌즈를 통해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다. 4가지 모드 중 노출 정도에 따라 적합한 촬영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카메라 조작이 간편하다. 또한, Hi-Key 모드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밝고 경쾌한 사진으로 담아내 즐거운 시간들을 예쁘게 기록할 수 있다. 


보노보노 패키지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과 오픈 마켓(11st, G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4만 5천원이다.


캠핑족들에게 제격, 주연테크 ‘휴대용 미니빔 프로젝터 M1’ 

주연테크는 미국 비주얼솔루션 기업 뷰소닉과 함께 휴대용 미니빔 프로젝터 M1을 출시했다.



휴대용 미니빔 프로젝터 M1은 WVGA, 250안시루멘, 3만 시간의 반영구적 LED광원을 탑재하였으며 100인치의 대형화면을 2.7M의 투사 거리로 사용할 수 있는 단초점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750g의 가벼운 무게와 손바닥 만한 사이즈, 6시간 지속 가능한 내장형 배터리를 탑재해 휴대성을 높였으며 언제 어디서든 대형화면을 장소의 제약 없이 투사할 수 있다. 


스마트 스탠드 기능을 통해 360도 투사가 가능하며 렌즈 커버, 자동 전원 On/off기능까지 지원돼 별도의 거치대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듀얼 하만카돈 스피커를 탑재했고 USB type C포트를 장착해 스마트폰, 모바일 디바이스를 연결해 바로 재생할 수 있다. 16GB의 내장메모리가 탑재돼 필요시 자체 메모리를 통해 멀티미디어 파일 재생이 가능하다.


휴대용 미니빔 프로젝터 M1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출시 가격은 339,000원이다.


휴가지에서도 똑똑하게 관리하자, 핏비트 스마트워치 ‘버사’

글로벌 웨어러블 브랜드 핏비트(Fitbit)는 스마트워치 '버사'(versa)를 출시했다. 



핏비트 버사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헬스 및 피트니스 기능, 4일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등이 특징이다. 또한, 여성 건강 모니터링 기능이 있어 여성 사용자들은 생리 기간과 배란기 증상을 기록, 생리 주기가 전반적인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할 수 있다.


핏비트 버사와 아이오닉 사용자들을 위해 빠른 답신 기능도 추가됐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60자 이하로 작성한 답신 5개를 문자나 왓츠앱, 페이스북 메신저 등의 앱을 통해 전송할 수 있다.


핏비트 버사는 핏비트 OS 2.0상에서 작동되며 핏비트 코치의 개인 맞춤형 온-디바이스 운동, 365일 퓨어펄스 심박수 모니터링과 자동 활동 및 운동 모니터링 기능, 50미터 방수 기능 등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앱과 캘린더, 전화 및 문자 알림, 700종 이상의 유명 브랜드를 지원하는 핏비트 앱 갤러리, 개발자 및 핏비트 랩업 등 스마트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배터리는 완충시 4일 이상 지속되며 안드로이드, iOS 및 윈도 기기와 호환된다. 색상은 검정색 알루미늄 케이스의 블랙, 은색 알루미늄 케이스의 그레이, 로즈골드 알루미늄 케이스의 피치 등 3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업계 관계자는 “매년 같은 패턴의 휴가가 아닌 색다른 휴가를 보내고 싶은 바캉스족들이 많아지면서 휴가지에서 색다르고 재밌는 추억을 만들어주는 아이템들이 중요해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색다른 아이템으로 멋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