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3,5,7 케어 고객지원 강화 프로그램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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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권 3일, 지방 5일 (영업일 기준) 출장 서비스 프로그램 진행
수도권 3일, 지방 7일 출장서비스 지체 시 상품권 증정
출장 서비스 지체 시 환불 처리로 고객 불만 최소화 노력
패널 2년 무상 보증 등 제품 품질은 물론 제품 서비스 질 확대에도 최선을 다할 것
(주)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는 수도권 3일, 지방 5일 (영업일 기준)안에 출장서비스를 진행하는 3,5,7 케어 서비스를 실시 한다. 수도권 3일, 지방 7일(영업일 기준)이상 지체되는 A/S에 대해서는 상품권 지급을, 이후 10일이 경과하는 경우 환불을 실시한다.
그러나 중소기업 TV 구입 시 소비자들의 가장 큰 불만으로 출장서비스가 지연 된다는 지적이 있어왔다. 와사비망고는 그 동안 고객들의 중소기업의 TV 구매 시 지적되어온 출장서비스 지연에 대해 수도권 3일, 지방 5일 이내 처리하기위해 자재 및 제품 버퍼를 확보해 왔다.
와사비망고 조익현 C/S팀장은 “패널 2년 무상 보증 서비스에 이어 3,5,7 케어 서비스를 도입해 수도권은 물론 지방에서도 대기업 못지 않은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3,5,7 케어 서비스는 와사비망고에서 판매하는 UHD TV를 대상으로 진행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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