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으로 아날로그 감성을 찍는다! 한국후지필름, 디지털 필름 애플리케이션(APP) ‘그랩픽(GRABPIC)’ 출시
뉴스 본문
24장 촬영 후에 인화 주문과 배송 서비스 제공
앱 다운 받고, 디지털 필름 구매하여 등록 하면 사용 가능!
한국후지필름(대표 박호성)이 새로운 개념의 디지털필름 애플리케이션 ‘그랩픽(GRABPIC)’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 출시하는 ‘그랩픽’은 디지털과 아날로그 감성의 만남으로 사진의 가치를 높이는 앱이다.
‘그랩픽’은 앱을 다운 받고, 앱 내에 필름 샵에서 디지털 필름을 구매하거나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 후 사용한다. 필름은 DAY24와 SUMMER 두 가지로, 필름 종류에 따라 다른 느낌으로 촬영이 가능하다.
디지털 필름은 1롤당 24장이 주어진다. 모든 수량의 필름 촬영을 완료하면 사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배송지 입력 후 무료 우편 배송으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그랩픽’ 앱의 촬영 화면은 실제 필름 카메라의 필름을 구현한 느낌을 준다. 갤러리에서는 필름 구매일과 촬영완료일(주문일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촬영된 이미지는 휴대폰 앨범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이 이번에 출시한 ‘그랩픽’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그랩픽’ 앱의 디지털 필름은 1롤(24컷)당 4,900원으로 티몬 및 앱 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그랩픽’ 앱은 후지필름 정품 은염 인화지와 약품을 사용해 100여년 동안 생생한 색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지속적이고 철저한 품질관리로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색감의 사진을 구현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스마트폰으로 더 많이, 또 쉽게 촬영을 할 수 있게 되었지만, 특별한 추억들 마저 가볍게 소비 되는 게 사실”이라며, “커피 한 잔의 값으로 기념일, 여행지, 파티 등 특별한 날의 추억을 사진으로 오래 보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1,63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41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1,03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314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