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주)앱코, '앱코에서 알려주는 광축 키보드의 모든 것' 영상 공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8-05-02 09:30 조회1,851댓글0

뉴스 본문

혁신적 기술개발을 통한 제조와 수출성과를 기반으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기업으로 성장중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국내 기계식키보드 시장에 광축 스위치가 탑재된 광축 키보드를 선보인 후 약 10개월 여를 되돌아 보며, 광축 키보드의 선두 주자인 앱코 광축 키보드에 대한 설명과 특장점 등 광축 키보드의 모든 것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앱코는 지난 해 6월 국내 기계식 키보드 시장에 카일 광축 정품 스위치가 탑재된 광축 키보드를처음으로 선보인 후 약 10개월 여가 지난 현재까지 약 30여만 대를 판매했다. 이 가운데 발생된 불량률은 단 88대, 이 마저도 출시 직후 나타난 초기 불량까지 합산된 수치이며, 중복 입력율과 키 씹힘 등의 불량 입고율은 현재까지 0%에 가깝다고 밝혔다.


앱코 광축 키보드는 간결한 스위치 구조를 통해 부식 등의 불량에서 안전한 스위치라고 할 수 있으며, 나노 분사 방식 코팅(자동차의 유리막 코팅과 같은)이 적용된 PCB를 채용하여 침수와 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주며 이 부분 관련 최고 등급인 IP68 인증을 받을 만큼 완벽한 방수와 방진기능을 갖추었다고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키보드 불량의 주된 원인 중 하나인 물, 음료 등의 침수 시에도 세척 후 사용이 가능하고, 먼지로 인한 점점 불량 문제를 발생 시키지 않기에 내구성과 제품관리 측면에서 더욱 뛰어난 편의성을 자랑한다.


앱코 광축 키보드 스위치의 또 하나의 장점은 자가 수리가 용이한 축 교환 방식이다. 제품을 장기간 사용하거나 일부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기판 전체를 수리하는 것이 아닌, 불량 또는 문제가 있는 스위치만을 따로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어 별도의 A/S 접수나 입고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수리가 가능하다.


광축 키보드는 심플한 구조 만큼이나 뛰어난 기능을 자랑하는데 일반 기계식 스위치 대비 45% 빠른 연타 인식률, 전체 키 무한 동시 입력, 0.2ms에 불과한 빠른 반응속도를 지녀 특히 게임용 키보드로서 최적화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아울러 앱코는 2017년 10월 경부터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의 제품군에 속하는 제품을 A/S 입고 시 2일 이내에 A/S를 완료하여 고객에 배송하는 신속화 정책을 발표하여 제품 개발, 판매 뿐만 아니라 사후 서비스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를 가능케하는 30여 명의 A/S 전문인력이 상주하고 있기도 하다.


마지막으로 앱코 측은 지난 해 카일 광축 스위치를 시작으로 올해 LK 광축 스위치가 탑재된 또 하나의 광축 키보드까지 출시하면서 2018년에도 더욱 더 다양한 광축 키보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