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로드FC와 업무협약 체결
뉴스 본문
20일, 슈피겐코리아 본사서 국내 종합격투기 단체 로드FC와 상품 제작 업무 협약식 가져
글로벌 대표 액세서리 브랜드의 기술력과 유통 노하우 활용해 다양한 MD상품 선보일 예정
![]()
모바일 패션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192440, 대표 김대영)가 지난 20일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슈피겐코리아 본사에서 종합격투기 단체 로드FC(ROAD FC, 대표 김대환)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슈피겐코리아 국내사업본부 국봉환 본부장과 로드FC 김대환 대표 등 관계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협약식에서 슈피겐 브랜드와 로드FC의 브랜딩을 활용한 상품 제작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더불어, 로드FC가 이끌고 있는 종합격투기 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서도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슈피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슈피겐의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로드FC 브랜드와 선수를 활용해 보호력이 강화된 휴대폰 케이스 등 MD상품(Merchandising, 기획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슈피겐의 글로벌 유통망을 활용해 국내는 물론 로드FC의 인기가 높은 중국 및 아시아권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나아가, 스포츠 전문 브랜드 등의 신규 사업도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로드FC 김대환 대표는 “뛰어난 제품력과 높은 고객 인지도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슈피겐코리아와 이번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슈피겐의 기술력과 로드FC의 브랜드 파워가 만나 글로벌 시장에서 양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본부장은 “아시아 최고의 종합격투기 단체인 로드FC와의 협업을 통해 슈피겐 또한 다양한 소비자층을 확대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슈피겐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발휘해 로드FC의 두터운 팬층과 선수들을 만족시킬 다채로운 스포츠 및 액세서리 MD상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드FC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 16개국에 생중계되는 대한민국 유일의 메이저 스포츠 콘텐츠다. 국내는 MBC스포츠 플러스, 중국에서는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가 생중계 하고 있다. ROAD FC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도 생중계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최신뉴스
-
서린씨앤아이, 팀그룹 고성능 메모리 구매 시 한…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68회 댓글0건 작성일 -
엔비디아, ‘용과 같이 극3·외전 다크 타이즈’…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71회 댓글0건 작성일 -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하는 BIOHAZARD re…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55회 댓글0건 작성일 -
SAPPHIRE Radeon™ RX 9070 X…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83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