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콘진, 지역 소외계층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활동 펼쳐
뉴스 본문
27일 한콘진-예술위 임직원 공동 참여…김치 400여 포기 지역사회 전달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나주 지역 전통시장에서 재료 구입…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무 지속해 나갈 것”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직무대행 강만석)은 어제(27일) 나주 본원에서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활동을 펼쳤다.
지난 7월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이어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황현산, 이하 예술위)와 공동으로 진행한 이번 사회공헌(CSR) 활동에는 한콘진 임직원 200여 명과 예술위 임직원 30여 명 등 총 230여 명이 참여했으며, 이들이 담근 김치 400여 포기는 ▲광주보훈요양원 ▲나주보훈경로당 ▲나주 까리따스 노인복지센터 ▲부활의 집 등 사회복지시설과 인근 지역아동센터 총 여섯 곳에 전달됐다.
특히 올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지역경제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나주 지역 전통시장에서 배추와 속 재료를 구입해 그 의미를 더했다.
강만석 한국콘텐츠진흥원 원장 직무대행은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한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와 이웃에 작은 보탬이나마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무를 다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014년 6월 광주·전남 공동혁신도시로 본사를 이전한 이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지난 9월에는 한가위 명절을 맞아 인근 사회복지 시설 다섯 곳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최신뉴스
-
미디어웹, ‘리니지 클래식’ 런칭 기념 피카PC…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242회 댓글0건 작성일 -
서린씨앤아이, be quiet!(비콰이엇) 케이…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371회 댓글0건 작성일 -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풀체인지 800W 실…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611회 댓글0건 작성일 -
대원씨티에스, ASUS ROG 및 TUF 게이밍…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74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