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엡손, 광고업계 오피니언 리더 초청 ‘EPIC 컨퍼런스’ 개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11-22 10:30 조회2,605댓글0

뉴스 본문

‘엡손 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일환, 광고산업 업무개선 솔루션 제공

향후 헬스케어, 교육, 공업, 광고, 보험/금융, 물류, 소호 분야 컨퍼런스도 개최 예정



한국엡손(이하 엡손, 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이 광고산업 오피니언 리더를 대상으로 ‘제1차 엡손 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Epson Insight Communication Conference, 이하 EPIC 컨퍼런스)’를 오는 27일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개최한다. 


엡손 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은 오피니언 리더를 통해 각 산업군의 발전 방향과 그에 따른 IT기기 사용 동향을 듣고, 업무 흐름에 따라 최적화된 사무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EPIC 컨퍼런스는 글로벌 엡손의 ‘세상의 모든 차이는 디테일로부터(It’s in the details)’ 캠페인의 아시아 버전인 ‘엡손 인사이트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이기도 하다. 


제1차 EPIC 컨퍼런스에는 광고대행사, 매체사, 디지털 에이전시 등 광고 분야 관계자 약 30명이 참석해 업계 이슈를 살펴보고 업무 프로세스에 따른 솔루션 적용 방법에 대해 논의한다.


엡손은 광고(Advertising) 산업을 시작으로 2018년까지 헬스케어(Doctor&Healthcare), 교육(Education), 공업(Technology), 보험 및 금융(Insurance&Finance), 물류(Logistics), 소호(SOHO) 총 7가지 산업(DETAILS의 앞자를 딴 산업)별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각 산업군 별 컨퍼런스 개최 후 오피니언 리더들의 인사이트와 실무자의 의견을 모아 뉴스레터를 제작해 유관 기업 및 기관에 배포할 계획이다. 


엡손 관계자는 “엡손은 지난 해 B2B 원년의 해를 선포한 이후, 기업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최적화된 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B2B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며, “EPIC 캠페인도 그 일환으로 현장의 소리를 듣고 산업별 오피니언 리더 및 파트너들과의 관계 강화로 B2B 시장에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