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심플 토큰 11월 14일 공식 토큰 판매 론칭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11-14 17:30 조회14,019댓글0

뉴스 본문

심플 토큰 판매 세부 사항 확정 및 커뮤니티 보너스 발표 - 더 많이 판매 될수록 커뮤니티 혜택 높아져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이 신규 블록체인을 화폐화(mint) 및 유지하지 않고도 토큰화(tokenize) 할 수 있게 하는 심플 토큰이 11월 14일 오후 10시에 공식 토큰 판매를 론칭할 예정이다. 


심플 토큰은 유틸리티 토큰으로서 앱 토큰화를 위한 오픈 심플 토큰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오픈 심플 토큰은 오픈 소스 라이선스 형태로 깃허브 (Github)에서 제공된다. 홍콩의 유한 보증회사인 오픈 심플 토큰 재단은 토큰 판매를 통해 화폐화한 심플 토큰으로 기업들이 오픈 사이드 블록체인에 있는 자체적인 브랜드 토큰 경제를 이더리움 메인넷에 지분증명(stake) 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 또한, 오픈 심플 토큰 사이드 블록체인에서 심플 토큰으로 거래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토큰당 판매 가격 0.0833달러 및 하드캡 2억 4천인 심플 토큰 토큰은 총 8억개의 한정 수량으로 구입 가능하다. 등록 및 참가는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심플 토큰은 첫 토큰 판매 동안 판매액에 따라 가격을 낮추는 혜택을 커뮤니티에 제공하는 세 가지 보너스를 발표했다: 

●심플 토큰 타겟 (Simple Token Target): 1억의 심플 토큰 판매 목표에 도달하면 모든 참가자들은 자동으로 구매 20%에 해당하는 심플 토큰 타겟 달성 보너스를 받는다. 심플 토큰 타겟 달성 보너스는 참가자들이 얻는 다른 보너스들과 중복으로 제공된다. 


●심플 토큰 킥커 (Simple Token Kicker): 1억 2천만 심플 토큰이 판매되면 모든 참가자들은 자동으로 구매 25%에 해당하는 심플 토큰 킥커 보너스를 지급받는다. 이 보너스는 심플 토큰 타겟 보너스를 대체한다. 


●심플 토큰 파워 (Simple Token Power): 1억 8천만 심플 토큰이 판매되면 모든 참가자들은 구매 30%에 해당하는 심플 토큰 파워 보너스를 지급받는다. 심플 토큰 파워 보너스는 심플 토큰 킥커 보너스를 대체한다. 


판매는 12월 1일 오후 9:59:59시에 마무리될 예정이다. 판매가 완료되면 2억 4천개의 토큰 중 남은 토큰들로 보너스가 지급된다. 만약 판매되지 않은 토큰의 잔량이 보너스보다 작다면, 이후 토큰 판매를 위한 코인 비축분에서 충당될 예정이다. 보너스 지불 이후 잔량은 모두 폐기된다. 구매된 토큰들은 지불 확인 후 바로 배포되고 토큰 판매 완료 후 3주 내로 활성화될 것이다. 보너스 토큰들은 토큰 판매 완료 후 45일 이내 지불 될 예정이고 바로 활성화된다. 첫 토큰 판매의 모든 참가자들은 후에 토큰 판매가 있을 시 20% 할인을 적용 받는다. 


심플 토큰이 발표한 멤버 기업들은 거시클라우드(Gushcloud), 자인(XAIN), 이터뷰비트(InterviewBit), 디지털 나이츠(Digital Knights), 페포(Pepo), 프롤쉽(Floship) 그리고 비디-VR(Vidi-VR)이다. 페포 앱 내 페포 코인 론칭을 통해 사이드 블록체인에 실시간 거래가 기록되고 이더리움 테스트넷에 지분증명하는 첫 번째 오픈 심플 토큰 적용 사례를 보여주는 데모가 공개되었다. 


제이슨 골드버그 CEO는 “심플 토큰은 오픈 심플 토큰으로 앱을 만들려는 개발자들과 커뮤니티를 토큰화하기 원하는 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토큰 판매의 핵심 목표는 오픈 심플 토큰 프로토콜의 활발한 혁신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다. 우리는 참가자들의 숫자에 따라 커뮤니티가 보다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토큰 판매를 설계하였고 앞으로 더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