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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미니 스트리트, ‘2017 골든 브릿지 어워드’ 올해 대표 기업으로 7개 부문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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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10-31 10:30 조회2,325댓글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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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리더쉽 및 지역사회 기여, 고객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 등을 인정받아 7개 부문 어워드 수상

3개 이상의 어워드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그랜드 트로피(Grand Trophy) 어워드를 거머쥔 5개 기업 중 하나

 


세계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업체이자 오라클(Oracle) 및 SAP 제품의 프리미엄 지원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CEO 세스 A 레이빈)는 오늘, ‘2017 골든 브릿지 어워드(Golden Bridge Awards for 2017)’로부터 올해의 대표 기업으로 7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매년 개최되는 ‘골든 브릿지 어워드’는 전세계 모든 주요 산업 분야의 조직 성과, 혁신, 제품 및 서비스, 고객 만족 프로그램 등에서 세계 최고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올해의 기업(Company of the Year) 및 올해의 고객 서비스 부서(Customer Service Department of the Year)에게 수여하는 ‘골드 어워드’를 비롯해, 올해의 CSR 프로그램(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Program of the Year), 올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Fastest Growing Company of the Year), 올해의 고객 서비스 팀(Customer Service Team of the Year), 브랜드 인지도 비디오(Brand Awareness Video) 부문에서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3개 이상의 어워드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그랜드 트로피(Grand Trophy) 어워드를 거머쥔 5개 기업 중 하나로 꼽혔다.


리미니 스트리트,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 분야의 혁신 기업이자 리더로 자리매김

리미니 스트리트는 12 년 전, 회사가 설립된 이래로 벤더의 공급업체 지원 프로그램에서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뛰어넘어 혁신적인 프리미엄급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벤더의 연간 표준 지원 비용의 절반인 50%의 비용으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의 기업 어워드(The Company of the Year Award) 수상은 2016년, 리미니 스트리트가 ‘기업의 성장과 확장’ 부문에서 높이 평가된 바와 같이, 소프트웨어 지원 시장의 혁신 기업이자 리더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점을 증명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는 SAP HANA Database 및 오라클 ATG Web Commerce에 대한 지원 서비스를 추가하고, 오사카, 서울, 멜버른, 스톡홀름에 지사를 설립하여 글로벌 시장 규모를 확대했다는 점도 반영되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2016년 회계 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에도 이름을 올렸으며 올해 초, 2017 아메리칸 비즈니스 어워드(American Business Awards) ‘올해의 가장 혁신적인 기술 기업(Most Innovative Tech Company of the Year)’ 부문 스티비 어워드(Stevie Award)를 수상하기도 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전세계 직원들이 사는 지역사회에 대한 헌신과 지원을 보여주는 ‘올해의 CSR 프로그램’ 어워드도 수상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금 지원을 위한 리미니 스트리트 재단(Rimini Street Foundation)을 통해 2015 년부터 여러 나라에 있는 수십 개의 자선 단체에 기부해 왔으며, 임직원들은 전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봉사 활동을 펼쳐왔다.


다양한 고객 서비스 어워드 수상

리미니 스트리트의 글로벌 서비스 전달(Global Service Delivery) 및 글로벌 시벨 서비스 전달 팀 (Global Siebel Service Delivery Team)은 지속적인 고객 서비스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정 받게 되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의 글로벌 서비스 전달 팀은 2016 년, 전체 고객 만족도 점수 5.0점 중 4.8점(5.0은 “최우수”)을 획득했으며, 중요 사례에 대한 초기 응답 시간을 평균 5분 이하로 유지하고, 19,000개 이상의 복잡한 티어(Tier) 3 사례를 해결함으로써 올해의 고객 서비스 부서 부문 ‘골드 어워드’를 수상했다.


또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글로벌 시벨 전달 팀(Global Siebel Delivery)은 전세계 고객에게 초고속으로 응답하는 프리미엄급 서비스 노력을 인정받아 올해의 고객 서비스 팀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 팀은 5.0 점 만점에 가까운 4.96 점으로 가장 높은 고객 만족도 점수를 획득했으며, 중요 문제에 대한 응답 시간이 평균 5 분 미만이었다.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는 우수한 마케팅 노력을 인정받아 브랜드 인지도(Brand-Awareness) 비디오 부문 ‘골드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리미니 스트리티의 CEO 세스 A. 레이빈(Seth A. Ravin)은 "고객들의 성공을 위한 자사의 끊임없는 노력은 12 년 전 회사 설립 이후 지금까지 가장 중요한 미션이었다. 이번 선정을 통해 이러한 노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여긴다"라며 "리미니 스트리트는 고객들이 기존 IT 투자의 가치를 극대화하여 경쟁우위는 물론,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또 다른 기회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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