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9급공무원, 세무직, 소방직, 경찰 등 윌비스 ‘10월 직렬별 설명회’ 개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10-26 09:00 조회6,245댓글0

뉴스 본문

공무원 입시에 대한 열기가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공무원·자격증 성인수험 분야 전문 교육기업 윌비스고시학원이 10월 ‘직렬별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9급 공무원부터 소방, 경찰공무원까지 직렬에 따른 맞춤 수험비법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도 마련돼 있어 수험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어제 진행된 ‘페트라 강습반’과 ‘세파르타 시즌2’도 수험생들의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다음은 윌비스가 진행하는 직렬별 설명회다.



▷ 소수정예로 철저한 자기관리 도와, ‘페트라 강습반 설명회’

어제(25일) 14:00부터 진행된 ‘페트라 강습반(강한 학습 관리반)’ 설명회는 페트라 강습반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설명에 따르면 페트라 강습반은 소수정예 관리반(선착순 70명)으로 철저한 학습 코칭 및 성적 관리를 통해 수험생활 동안 극복하기 힘든 자기 관리를 해결해준다. 국어/영어/한국사 Hit 실전모의고사 매회 3회분, 윌비스 페트라 PASS 동영상, 강한 학습 시간표, 와이드 책상 전용 독서실, 관리조교 및 출결체크기를 통한 출석체크, 학습상담 및 성적관리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 교수님과 함께하는 1:1 상담, ‘세파르타 시즌2 설명회’

세무직 대비 과목별 전략적 수업과 교수 담임제로 이루어지는 ‘세파르타 시즌2 설명회’는 어제(25일) 18:30분부터 윌비스 2관 드림타워 601호에서 진행됐다. 교수님과 함께하는 1:1 상담 및 컨설팅이 진행되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수강료 할인 혜택 및 경품 추첨의 기회도 주어졌다. 한편 세파르타 시즌2는 1:1 피드백을 통한 관리 및 개별 상담일지 작성, 성적표와 출결상황 데이터 제공(2주에 1번), 주기적인 테스트를 통한 학습 성과 확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9급 공통과목 합격전략 분석, ‘윌비스 9급 페트라 집중형 종합반 설명회’

‘윌비스 9급 페트라 집중형 종합반 설명회’는 오늘 26일(목) 14:00시부터 진행된다. 9급 공통과목 합격전략 분석부터 집중형 종합반의 학습관리법 및 주요 관리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히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윌비스 1타 교수진의 원하는 강의만 선택 가능한 패트라 집중형 관리반에 대한 수강생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설명회 참석자 또한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역시 참석자 전원에게는 수강료 할인 및 경품 추천 혜택이 제공된다.


▷ 단기 합격 비법 공개, ‘윌비스 9급 페트라 관리형 종합반 설명회’

오는 10월 27일(금)에는 ‘윌비스 9급 페트라 관리형 종합반 설명회’가 개최된다. 14:00부터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100% 합격을 위한 수험 비법 및 단기 합격 비법, 관리형 종합반의 학습 관리법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사시/변시/행시 출신 교수진의 차별화된 학습 및 수험생활 관리프로그램으로 유명한 페트라 관리형 종합반의 커리큘럼을 안내 받을 수 있어 수강 과목 선택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석만 해도 수강료 할인 및 경품 추천 혜택이 주어진다.


▷ 성적부터 생활관리까지, ‘윌비스 불꽃소방 단독반 설명회’

소방공무원을 준비하고 있다면 오는 10월 30일(월) 14:00에 열리는 ‘윌비스 불꽃소방 단독반 설명회’를 주목해보자. 불꽃소방 단독반은 매일 영단어테스트/매주 주간테스트/매월 실전모의고사를 통한 성적관리부터 출결체크 및 1:1 개별상담을 통한 생활관리, 학습플래너 제공 및 교수진 피드백을 통한 수업관리까지 3단 관리가 이루어지는 소방공무원 준비반으로, 체력전문학원과 연계해 20%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설명회 참여자에게는 당일 등록자 추첨을 통해 갤럭시 기어도 증정하고 있다.


▷ 7급 시험준비를 위한 팁 공개, ‘윌비스 7급 기본이론반 설명회’

오는 10월 31일(화)에는 ‘윌비스 7급 기본이론반(일반행정직/외무영사직) 설명회’가 예정돼 있다. 14:00부터 만나볼 수 있는 해당 설명회는 11월 6일 개강하는 윌비스 7급 일반행정직/외무영사직 기본이론 강의에 대한 안내 및 7급 시험 준비를 위한 커리큘럼과 과목별 공부방법이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7급 기본이론반은 매일 출결 체크, 매주 기출 테스트, 매월 모의고사 무료 응시, 복습용 OX자료 제공, 종합반 담임 관리제, 일반행정직 영어 단과 할인 등의 프로그램이 갖춰져 있다.


▷ 경찰시험 초심자를 위한 All about police 공개, ‘윌비스 신광은 경찰 합격전략 설명회’

전국 캠퍼스 실강 4천명이 동시 수강하는 윌비스 신광은 경찰팀의 합격전략설명회가 11월 4일(토)14:30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최근에 치러진 2차 경찰 시험 채용분석을 비롯, 합격생에게 듣는 공부방법론, 체력장 고득점 비법 등 정확한 데이터와 수험 분석으로 2018 경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새로운 합격전략을 제시한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신광은 교수팀의 특별선물을 비롯해 푸짐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윌비스고시학원의 모든 설명회는 윌비스고시학원 및 윌비스 신광은 경찰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가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