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빅앤트피아이에스, 빅데이터 기반 브랜딩 마케팅, 판매 전략, ‘앤트네스트(antnest) 2.0’ 솔루션 오픈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10-25 17:00 조회17,295댓글0

뉴스 본문

빅앤트피아이에스는 15여명의 마케팅 전문가와 빅데이터 분석가, IT전문가로 조직이 구성되어 수년간의 대기업 등 현장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빅데이터마케팅 솔루션인 앤트네스트2.0(AntNest2.0) 시스템을 오픈하였다.



광주광역시 동명동에 소재하고 있는 빅앤트피아이에스의 빅데이터 마케팅솔루션 앤트네스트2.0 시스템은 소비자, 구매자의 반응지수(PIS) 빅데이터를 크롤링, 마이닝 과정을 거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검색패턴, 검색키워드, 구매율 등을 바탕으로 기업의 브랜드마케팅 및 판매를 중심으로 하는 쇼핑몰 판매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집적하여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다.


빅앤트피아이에스(BigantPIS)는 광주 대표 빅데이터 기업으로 10여곳의 고객사는 50억 이상이거나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우량기업으로, 빅앤트피아이에스에서 자체 개발 운영하는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의 구매패턴, 검색패턴, 자주 사용하는 검색키워드, 방문율, 구매율, 그리고, 일정별, 지역별 고객군을 산출하여 마케팅 적용에 필수조건인 고객 정밀 타켓팅을 통해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이끌어 내고 있어 고객사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업데이트된 앤트네스트2.0(antnest2.0)에서는 1.0버전보다 정밀한 소비자, 구매 예정자들의 검색 행동 패턴을 중심으로 검색키워드 및 검색유형, 시기별 검색어 유입의 증가 등의 키워드 분석 유형과 모바일 사용자, PC 사용자들의 PIS(Post Interaction Score)를 분석한 결과를 반영해 기업 마케팅 담당자 및 쇼핑몰 운영자가 계획한 '트랜드, 메뉴, 가격, 고객반응에 맞춰 소비자의 니즈’를 더욱 빠르고 정밀하게 콘텐츠를 강화하고 확대할 수 있다.


빅앤트피아이에스 마케팅전략팀 이여진 팀장은 “광주 빅데이터 마케팅 대표 기업이지만, 전국의 서울, 부산, 광주, 경기 지역의 고객사들과 함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마케팅의 전략, 브랜딩, 고객관리, 가망 고객 발굴 등을 데이터 기반으로 정밀하게 운영하고 있어, 마케팅 담당자의 느낌으로 진행되었던 부분이 이젠,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변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4차산업의 AI, IoT, 로봇, 빅데이터, 코딩 등의 산업이 발달과 소셜미디어(SNS)의 사용자의확대로 향후 빅데이터 분석에 대한 요구는 마케팅 분야뿐만 아니라 전 산업군으로 확대될 것으로 판단하고, 시장조사, PEST분석, 제품기획 단계에서도 빅데이터가 필요한 시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빅앤트피아이에스는 광주 빅데이터 마케팅 대표기업에서 2018년에는 서울 삼성동에 빅앤트피아이에스 서울지사를 개설할 계획으로, 빅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영역에서뿐만 아니라 제품기획, 기업 브랜딩 마케팅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