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맥(DMAC), 오터박스(OtterBox) 아이폰8·8플러스 케이스 3종 출시
뉴스 본문
디맥, 오터박스 아이폰8·8플러스 프리미엄 케이스 3종 출시
오터박스 국내 공식 총판 디맥 인터내셔널이 미국 판매 1위 케이스 브랜드인 오터박스의 아이폰8·8플러스 케이스 3종 ‘디펜더’, ‘시메트리’, ‘커뮤터’를 출시 했다.
‘디펜더’는 충격 보호에 특화된 케이스로 충격에 강한 외부 커버와 튼튼한 내부 프레임이 디바이스를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 3중 레이어 설계로 먼지와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포트커버와 빌트인 스크린 보호필름이 제공되어 아이폰을 빈틈 없이 보호해준다.
케이스와 함께 제공되는 홀스터는 벨트 클립 또는 킥스탠드로 활용이 가능하다. 컬러는 블랙, 퍼플, 네이비, 터콰이즈로 총 4가지로 출시되었고 가격은 아이폰8 디펜더 케이스 59,000원, 아이폰8플러스는 69,000원으로 책정되었다.
‘시메트리’는 아이폰8·8플러스의 곡선 디자인에 맞춰 제작된 케이스로 보호기능은 그대로 살리면서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 액정 보다 높게 설계된 테두리로 생활 스크래치로부터 액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내부 패턴을 적용해 케이스의 내,외부 내구성을 강화했다.
원-피스 디자인으로 누구나 손쉽게 장착할 수 있다. ‘시메트리’는 슬림한 디자인과 완벽한 핏에 초점을 둔 만큼 스타일에 많은 신경을 기울인 제품이다. 이에 따라 색상 역시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색상은 소프트 민트, 버건디, 블랙, 플럼 총 4가지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아이폰8 44,000원, 아이폰8플러스 55,000원이다.
‘커뮤터’ 제품은 디펜더의 보호력과 시메트리의 슬림한 디자인에서 착안한 제품이다. 2중 레이어 설계로 먼지나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설계 되어 보호기능을 성실히 수행한다. 뒷면의 로고 홀을 통해 애플 로고를 노출시켜 아이폰 본연의 느낌 역시 살렸다.
블랙, 네이비, 소프트 민트, 소프트 핑크로 총 4가지 컬러로 출시 되었으며 가격은 아이폰8 44,000원 아이폰8플러스 55,000원이다.
오터박스의 모든 제품은 24번, 238시간 이상의 자체 품질 테스트를 진행해 고객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다. 출시 된 아이폰8·8플러스케이스는 아이폰7·7플러스와 호환이 가능하다.
한편 디맥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다음달 3일 국내 출시 예정인 아이폰8·8플러스의 백패널이 유리 소재로 제작된 만큼 디바이스에 대한 보호가 한층 더 중요해졌다. 디바이스 보호에 특화되어있는 오터박스의 제품이 디바이스 파손에 대한 걱정을 덜어 드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터박스 제품은 국내 공식 총판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 공식 쇼핑몰 디맥샵과 주요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02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9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04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247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