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하반기 호주유학박람회 서울코엑스 11월 4~5일, 부산벡스코 11월 11일 개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10-23 17:30 조회16,108댓글0

뉴스 본문

호주는 세계적으로 탑 100위 안에 드는 명문대가 많이 있지만 한국의 대학교 입학에 비해 낮은 수능점수로 입학할 수 있다. 또 호주 영주권 취득 및 호주대학교 졸업 후 받을 수 있는 졸업생 임시비자(PSW: Post Study Work)를 통해 경력을 쌓을 수 있고, 학생비자로 유학 기간 동안 합법적으로 아르바이트가 가능해 생활비 고민을 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호주 유학을 결심한 학생들이라면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기보다 전문 유학원의 도움을 받는 편이 현명하다. 온라인 공간에 떠도는 정보는 과거의 내용과 섞여 있어 현재의 호주 상황을 파악하기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유학원을 선택할 때에는 호주 전문업체인지, 현지에도 지사가 있는지 확인하고, 본인을 맡아줄 상담원들의 호주유학경험 여부도 체크하는 것이 좋다. '유학스테이션'은 호주 시드니 현지에 본사를 두고 있는 호주전문 유학원으로서, 이 곳 모든 상담원들은 호주 대학/호주 유학/호주조기유학/호주 워킹홀리데이 및 어학연수를 통해 공부한 적 있고 호주 문교부에서 지정하는 공인 상담원들로 구성 되어있다. 


유학스테이션은 매년 서울과 부산에서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를 여는 한편, 현지학교 관계자와 전문가를 정기적으로 초빙하여 전공 및 학교에 대한 세미나도 개최한다. 


특히 상담 시에는 학생들의 입장에서 맞춤 플랜을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이미 유학경험이 있어서 대학교 입학에 큰 어려움이 없는 실력의 학생들에게도 영어연수를 무조건 추천하는 여타의 곳들과 달리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대하고자 한다고. 


또 호주로 처음 떠나는 학생을 위해서 △호주 현지 공항 픽업 △학교 입학신청 및 비자신청△은행계좌개설 △핸드폰 개통 △쉐어하우스 알선 등 호주 현지에 정착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무료로 지원하며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다.  


이러한 방침 덕분인지 유학스테이션은 호주의 여러 대학교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요리 학계에서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호주 르꼬르동블루의 최우수 파트너로 9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유학원 중 가장 많은 졸업생을 배출한 것으로 알려진다. 


호주 최고 호텔경영대학인 블루마운틴호텔학교, 시드니공과대학교 UTS Insearch, 마스터셰프코리아 시즌 3 우승자 최강호를 배출해낸 시드니 윌리엄블루 요리학교로부터 최우수에이전트 상을 수상하였고, UTS Insearch에서는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등급을 받았다. 강남 지사장의 경우에는 시드니에 위치하고 있는 맥쿼리대학교에서 선정하는 '올해의 스타카운셀러'에 한국인 최초로 뽑히기도 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호주대학교(맥쿼리대학교, 모나쉬대학교, RMIT, 그리피스대학교 등), 호주국립기술전문대학 TAFE, 호주 공립/사립 조기유학의 공식 입학처로 지정되어 있다.


호주유학박람회 당일 본인이 관심 있는 학교 관계자 및 호주 유학전문가들에게 1:1로 직접 상담을 통해 호주 학교 정보를 얻을 수 있어 개별적으로 맞춤 플랜을 세울 수 있다.


실직적이고 보다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번 2017 서울&부산 호주유학박람회는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진행이 되며 박람회 참석 후 학교 입학을 하는 이들에게는 호주 항공권 제공, 입학금 면제 및 수속 비 전액 면제, 호주 비자무료 진행, 호주 현지 초기정착서비스 등 다양한 장학혜택이 제공되며 또한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무료 호주어학연수, 무료필리핀어학연수, 아이패드, 무료 항공권등 경품혜택을 준다.


자세한 사항 또는 참가신청은 2017 호주유학박람회 또는 UHAKEVEN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