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정도를 걷는 경영’ 치킨 창업 브랜드 훌랄라치킨, 예비 치킨 전문점 창업주 호감도 ‘UP’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10-21 10:00 조회2,835댓글0

뉴스 본문

외식 메뉴로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는 치킨, 최근 몇 년간 우리나라 치킨 시장에는 지속적인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 기름에 튀겨내거나 양념에 버무렸던 일반적인 치킨에서 탈피해, 독특한 메뉴들이 잇따라 출시되는 등 새로운 움직임이 끊이지 않는 추세다. 이 덕분에 국내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는 여전히 치킨이 가장 ‘핫(Hot)’한 아이템으로 떠오른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치킨 전문점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주들은 ‘믿고 맡길 수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를 물색하려 힘쓰고 있다. 합리적인 가맹 비용을 제시하거나, 초기 창업 투자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존재감이 부각되고 있는 것.


이런 가운데 건강한 ‘바비큐 치킨’을 표방하는 숯불바비큐 치킨 프랜차이즈 ‘훌랄라치킨’이 ‘정도를 걷는 경영’으로 주목 받고 있다. 상생 경영을 모토로 다각적인 창업 지원 전략을 선보이는 훌랄라치킨은 이미 예비 창업주들 및 가맹점주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다.


계속되는 ‘웰빙’ 열기 속에서, 훌랄라치킨은 자체 노하우가 담긴 숯불바비큐 메뉴들과 경영 전략으로 경쟁력을 갖춰왔다. 과거 1997년 경기도 이천 직영 1호점 개점 이후 지금까지,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을 표방하며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거쳐 한국 식문화의 정착에 이바지하고 있다.


특히 훌랄라치킨은 상생 경영 모토를 기반으로 한 성공 창업 시스템으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초반 창업 과정부터 장기적인 수익 구조 형성까지 모두 아우르는 창업 전략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문적인 상권 분석, 가맹 전문 교육 등의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더욱이 식품 제조에서 유통까지 가맹점의 금전적∙운영적인 부담을 최소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 훌랄라치킨은 본사 측에서 원재료 구매를 총괄적으로 진행하고 있고, 업계 최초 물류종합상황실 운영으로 빠른 배송서비스를 보장한다. 이로써 예비 창업주들 및 가맹점주들은 안정적이고 일괄적인 물류와 식자재 공급을 통해 성공적인 운영을 도모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훌랄라치킨 관계자는 “정도를 걷는 경영의 일환으로 예비 창업주들과 가맹점주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라며,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외식연구소 구축, 물류종합상황실 운영, 그리고 안전한 창업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꾸준한 가맹점 확보를 이어나가는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치킨 창업 브랜드 훌랄라치킨은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신메뉴 개발’과 홍보 마케팅에도 큰 노력을 쏟고 있다. 자체 R&D센터를 직접 운영해,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진행하는 한편 20년 이상의 홍보 노하우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해 나가는 중이다.


이렇듯 숯불바비큐 치킨 프랜차이즈 훌랄라치킨은 상생 경영을 바탕으로 한 창업 지원 혜택으로 높은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다. 앞으로도 훌랄라치킨은 치킨 시장 전체에서 더욱 다채롭고 탄탄한 창업 지원 전략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