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픽업 아티스트?! 진짜 연애학원에서는 이런걸 배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10-19 15:30 조회4,615댓글0

뉴스 본문

남녀 간의 연애를 소재로 한 드라마를 보면 정통사극과 현대물의 많은 차이를 느낄 것이다. 물론 정통사극은 시대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의식주는 물론 사람들이 생각하는 가치관에 차이가 있어 어색함이 생긴다. 그 어색함이 사극을 보는 재미 요소이기도 하겠지만, ‘은장도, 열녀문, 중매결혼’ 등과 같이 현대인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소재들로 인해 “정말 그 시절에 저런 것이 있었을까” 싶을 정도로 지금보다는 남녀 간의 연애관계가 패쇄적이고 한정적이지 않았나 싶다. 



하지만 시대가 지나 사람들의 가치관도 과거와는 점차 달라지면서 연애 또한 많은 변화를 가져왔다. 이성과의 만남이 자유로워지고 개방적인 인식이 자연스러워지면서 연애에 대해 다양한 관심이 생겨났다. ‘픽업 아티스트(Pick Up Artist)’가 그런 관심 중 하나라 할 수 있다. 픽업 아티스트는 심리학적 노하우를 통해 이성과의 친밀감을 높이고, 마음을 얻고, 사랑을 쟁취하는 기술들을 사람들에게 가르쳐 왔다. 하지만 일부 픽업 아티스트들의 잘못된 교육으로 인해 단순히 ‘여성과의 원나잇’만을 위한 유혹의 기술로 전락되고, 잇달아 일반인들의 피해 사례가 늘어나면서 픽업 아티스트는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이미지로 인식되기 시작했다.


10년 전부터 지금까지 연애강의 및 컨설팅을 진행해 온 연애전문가 메이스는 대중들에게 변질되고 잘못 인식되고 있는 픽업 아티스트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순수하고 긍정적인 남녀간의 만남이 변질되어 가는 것에 대해 매우 가슴 아프다”며 인터뷰 내내 안타까운 기색을 보였다. 또한 그는 ‘메이스 아카데미’를 통해 여친 사귀는 법, 소개팅 방법, 픽업 아티스트 등 여러 연애의 기술들을 찾아본 사람들, 모태솔로 탈출을 희망하거나 혹은 연애의 기술이 서툴거나, 유혹의 기술을 터득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해결해 주려고 노력하고 있었다. 


또한 메이스 아카데미에서는 연애를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엄청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모태솔로 4명을 선발하여 100% 무료로 총 4주의 기간동안 그들에게 연애 교육을 진행하는 프로젝트이다. 그들이 변화해가는 과정을 담은 영상은 총 4부로 나누어져 있으며, 연애전문가 메이스가 직접 출연해 10년 넘게 상담했었던 연애 실패사례를 소개하면서 연애교육의 동기부여를 하고, 스스로를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4명을 선발하는 과정, 연애수업 진행과정이 여과없이 보여준다. 영상에서는 일반 학원들과 같이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문성 있는 수업 진행시스템이 자세히 소개되어 믿음을 준다. 풀버전 영상은 메이스 아카데미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다.


연애에 있어 고민하고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업체에서 추천하는 강의인 ‘VIP종합반’을 간접으로 체험 할 수 있으며, 10년 넘게 연애와 재회를 연구하고 상담했던 연애전문가 메이스의 연애교육 노하우와 강의 커리큘럼도 엿볼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