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디자이너 양성하는 체계적 교육과정 주목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10-18 18:30 조회14,958댓글0

뉴스 본문

10월 본격적인 하반기 채용이 시작되었다.

각종 기업이 웹디자이너, UI/UX 디자이너, 캐릭터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를 채용하고 있다. 특히 디자이너들은 학력, 경력보다 포트폴리오 등 실무 능력을 중요하게 여기는 만큼 이에 많은 디자이너 취업준비생들이 디자인 실력을 갈고닦고 있는 상황이다.



비전공자들도 디자이너로 부산스레 취업을 원하는 이들이 늘면서 따로 디자인학원을 찾아 디자이너로 거듭나는 이들도 많다. 이에 디자인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경우, 시각디자인, 웹디자인기능사, 그래픽디자인, 광고편집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로 거듭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디자이너 준비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그중에서도 웹디자이너 과정은 디자이너로 거듭나기 위한 기본 소양으로 여겨지는 만큼 수강생들의 선호도가 특히 높다.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웹디자인 커리큘럼은 창의적이고 퀄리티 높은 디자인과 실무의 기본인 웹기획이 가능한 웹디자이너 양성을 목표로 툴테크닉 과정으로 실무능력의 기본을 갖춘 뒤 아트웍 과정으로 창의성과 높은 퀄리티의 디자인 능력을 배양하게 된다. 


신문, 잡지, 출판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광고편집 디자인 과정 또한 인기다. 광고편집 디자인 수강 시 북디자인과 단행본 편집 디자인은 물론 명함 및 로고, 마크 디자인, 간판 디자인, 포스터, 캐릭터 디자인 등 인쇄와 관련된 폭넓은 디자인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캐드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국비지원 컴퓨터학원으로서 확실한 국비지원 무료교육 제도를 확립해 수강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 취업 준비생뿐만 아니라 재직자국비지원 등 직장에 재직 중인 근로자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탄탄한 국비지원무료교육 과정으로 근로자카드훈련과 실업자계좌제훈련, 취업성공패키지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컴퓨터디자인 교육 분야의 선두주자로 창립 11주년을 맞은 것을 기념해 현재 ‘창립 11주년 기념 프리미엄 수강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최대 4과목을 무료로 수강할 수도 있다. 


한편, JTB교육그룹 계열사인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과 ‘교육브랜드 디자인그래픽부문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취업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 외에도 국비지원 무료교육과 국비과정으로 근로자 및 실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 밖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 학습가능한 교육 과정으로는 ▲웹디자인 전문가 ▲건축∙제품∙실내 인테리어(오토캐드) ▲광고편집 디자인 ▲CG(마야, VFX) ▲영상편집(모션그래픽, 컴퓨터그래픽, 에프터이펙트) ▲아트웍 ▲IT개발 ▲OA ▲설계 ▲전산세무∙회계 ▲국가공인자격증 ▲ACA 등이 있다. 취업 전문아카데미인 만큼 각 과정의 최종단계에는 포트폴리오 수업이 있고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다.

 

현재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강남, 신촌(이대), 인천, 대구, 대전, 광주, 부산컴퓨터학원 지점까지 전국 7개의 캠퍼스로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에 수원지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