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하스스톤, 할로윈 축제 10월 24일 시작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10-18 17:00 조회10,187댓글0

뉴스 본문

10월 24일(화)부터 11월 6일(월)까지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할로윈 이벤트

할로윈 테마의 투기장 모드 및 선술집 난투로 색다른 재미 선사

접속만 해도 카드 팩과 투기장 입장권 증정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게임 내 이벤트 ‘할로윈 축제’를 10월 24일(화)부터 11월 6일(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31일, 괴기한 분장을 하고 벌이는 축제인 할로윈을 기념하고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할로윈 테마의 투기장 모드인 ‘할로윈 축제 투기장 코스프레 파티’와 특별한 선술집 난투, ’저주받은 기사 등장하다!’와 같은 이색 콘텐츠로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함은 물론, 축제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들에게 매주 한 번 특정 카드 팩과 투기장 입장권을 각각 1개씩 증정한다.


먼저 할로윈 축제 투기장 코스프레 파티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서로 다른 두 개의 직업이 조합된 투기장 모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아홉 명의 기본 하스스톤 영웅들은 특별한 할로윈 의상을 입고 플레이어를 맞이하며, 플레이어는 투기장에서 영웅과 영웅 능력을 선택하고 두 직업의 카드와 중립 카드의 조합으로 구성된 카드들 중 원하는 카드를 골라 덱을 구성하게 된다. 단, 할로윈 축제가 시작되면 기존에 진행 중이던 투기장은 종료되며, 획득한 승수에 맞는 일반적인 보상과 투기장 입장권 1개가 제공된다. 또한, 할로윈 축제가 시작되는 시점 및 종료되는 시점 전후 몇 시간 동안은 새로운 투기장 입장권을 일시적으로 구매할 수 없게 된다.


특별한 할로윈 테마의 선술집 난투인 저주받은 기사 등장하다!는 10월 26일(목)부터 10월 29일(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동안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할로윈 시즌이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저주받은 기사를 쓰러트려야 하는데, 이 악마를 잡으려면 난투가 시작된 후 주어지는 여러 직업에서 가져온 특별한 덱과 함께 영웅 능력을 잘 활용해야 한다.


여기에 블리자드는 할로윈 축제 기간 동안 하스스톤에 접속하는 이들에게 매주 한번씩 카드 팩과 투기장 입장권 1개를 선물로 제공 한다. 먼저 10월 24일(화) 낮 12시부터 10월 30일(월) 오후 11시 사이에 접속 시 고대 신의 속삭임(Whispers of the Old Gods™) 카드 팩 1개와 투기장 입장권 1개가, 10월 31일(화) 오전 3시부터 11월 5일(일) 오후 11시 사이에 접속 하는 이들에게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 카드 팩 1개와 투기장 입장권 1개가 선물로 주어질 될 예정이다.


하스스톤은 최근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을 출시했으며 Windows®, Mac®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iOS,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은 개별적으로 또는 할인된 묶음 상품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갈아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얼음왕관 성채로 으스스한 모험을 떠날 플레이어들을 위해 오는 10월 31일(화)까지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 무료 제공은 1회성 혜택으로 일정 기간 동안만 진행되며 11월 1일 후로 이 혜택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는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