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JTB교육그룹 메이크업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국가자격증 대비 ‘모의테스트 데이’ 실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10-18 17:00 조회5,286댓글0

뉴스 본문

웨딩 메이크업이나 전문 샵 등, 메이크업 직종은 진출 폭이 비교적 넓다는 장점이 작용하며 꾸준히 각광 받고 있다. 특히 메이크업 자격증이 지난 2016년 8월부터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으로 거듭난 이래, ‘전문 메이크업인’을 꿈꾸는 이들 역시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는 중이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전문 예비 뷰티인을 양성할 수 있는 교육 시설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직종은 전문성과 함께 확실한 현장 실무 능력도 기반돼야 하기에, 체계적인 체계 하에 교육을 받는 것이 권장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요즘은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국비지원 제도도 잘 마련돼 있어, 미용학원 수강료에서 느낄 수 있는 금전적 부담도 다소 감소하고 있다.


이 와중에 메이크업 학원 JTB교육그룹 ‘올댓뷰티아카데미’가 실용적 강의를 제공하는 전문 메이크업 과정 운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뷰티인 양성 전문 교육 시설로, 현재 뷰티와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교육 과정을 구성하고 있다. 


메이크업 학원답게, 올댓뷰티아카데미는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취득 과정과 정규 과정을 세분화해 운영 중에 있다. 수강생들은 이를 통해 등록부터 자격증 취득, 더 나아가 현장 취업까지 1:1 멘토링 방식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웨딩 메이크업, 에어브러쉬, 아트메이크업 과정도 다양하게 수강하는 것이 가능하다.


더욱이 올댓뷰티아카데미는 자사만의 유일한 ‘모의테스트 데이’ 제도 실시로 수강생들의 원활한 합격을 돕고 있다. 이를 통해 사전 검사부터 마지막 과제까지 강사들의 꼼꼼한 개인별 피드백을 제공한다. 덕분에 수강생들은 실제 시험장에서 범할 수 있는 실수를 최소화 할 수 있고, 시험장과 동일한 환경 및 분위기 속에서 합격률을 높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올댓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전문 메이크업 학원으로서 대한 이론적 지식과 테마에 따른 실무 능력까지 교육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는 편이다”라며,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시험에 대비한 맞춤형 교육 서비스도 제공하는 만큼, 합리적인 미용학원 수강료와 함께 커리큘럼의 전문성과 탄탄함을 인정 받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댓뷰티아카데미학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JTB교육그룹의 계열사이다. JTB교육그룹은 SBS아카데미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 코리아취업·승무원·지상직아카데미, 코리아정보보안·IT아카데미,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등 다양한 교육서비스의 확장을 통해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올댓뷰티아카데미학원에서는 현재 ▲메이크업학과(메이크업국가자격증)를 비롯해 ▲헤어디자인학과(미용사 자격증) ▲네일아트학과(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에스테틱학과(피부미용사 국가자격증) ▲스타일리스트학과 ▲스페셜학과(속눈썹 연장술, 왁싱 전문가 과정 등)를 운영 중이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강남지점, 신촌(홍대)지점, 부산(서면)지점, 대구지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종로, 동대문, 노원, 일산, 인천, 광주, 수원, 분당, 용인, 안양, 안산점도 개원 예정이다. 

 

올댓뷰티아카데미학원의 특강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은 홈페이지에서 상세 확인이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