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ADATA 차세대 메모리 공급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뉴스 본문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세계 IT 산업을 선도하는 ADATA의 차세대 메모리 국내 공급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국내에 새롭게 출시 될 ADATA의 차세대 메모리 제품군을 STCOM를 통해 국내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다.
ADATA는 2001년 5월 ADATA Technology Co., Ltd로 설립되어 DRAM 모듈, USB드라이브(USB Flash Drive), 메모리 카드(Memory Card), SSD(Solid State Drive), 휴대용 외장형 하드 등 다양한 메모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혁신적인 기술력과 최첨단 제조설비를 갖춘 ADATA의 제품들은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엄격한 품질 테스트로 국제적으로 인지도 높은 어워드에서 많은 수상 이력을 가지고 있다.
ADATA 차세대 메모리 국내 공급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한 STCOM는 1998년 창립이래 최고의가치는 고객 서비스(A/S)라는 서비스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에 컴퓨터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멀티미디어 제품군 등 다양한 컴퓨터 관련 제품을 공급해 왔다.
STCOM과 ADATA의 업무 협약으로 첨단 기술력의 제품과 시장을 선도하는 고객 서비스로 국내에 ADATA의 차세대 메모리 공급과 더불어 새로운 고객 서비스를 운영하여 ADATA 메모리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STCOM 마케팅 담당자는 밝혔다.
최신뉴스
-
제이씨현시스템㈜, PCIe 5.0 준비 완료!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570회 댓글0건 작성일 -
정제된 사운드를 완성하다 오디오테크니카, 새롭게…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758회 댓글0건 작성일 -
에이서, 인텔 코어 울트라 시리즈 3 및 AMD…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10회 댓글0건 작성일 -
서린씨앤아이, GeIL DDR5-6000 CL3…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773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