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삼앤삶 홍삼스틱, 홍삼진액 인기 이유는…”홍삼을 홍삼답게, 영양은 그대로 가격부담 낮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9-29 10:30 조회3,233댓글0

뉴스 본문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가오면서 가족, 친지나 주변 지인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이 많다. 고가의 선물은 선물을 하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나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센스있는 추석선물이나 명절 선물세트 등 마음을 담아 선물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최근에는 저렴한 추석선물로 실속과 정성이 가득 담긴 추석 선물들이 각광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건강음료인 ‘홍삼스틱’은 합리적인 가격에 받는 사람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실속 있는 추석 선물로 안성맞춤인 제품 중 하나다. 


고객의 건강만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더케이홀딩스는 무첨가, 착즙주스 브랜드 ‘팁코’에 이어 첨가물 없는 홍삼정이지의 ‘삼앤삶’ 과 프리미엄 흑삼 브랜드’삼농인’을 잇달아 선보이며 건강한 제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삼앤삶 홍삼정스틱은 ‘첨가물 없이 순수한 국내산 6년근 홍삼’ 원재료만을 넣어 홍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일부 짜먹는 홍삼진액, 홍삼정, 홍삼엑기스, 홍삼절편 등에 첨가물이나 기타 약재를 넣어 색과 맛이 진하고 것과 달리 ‘홍삼을 그대로 넣은 순수홍삼’은 ‘뿌리부터 몸통까지 원재료 그대로를 섭취한다’는 생각으로 정제수와 홍삼진액만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홍삼진액에 첨가물을 넣어 진한 맛에 길들여진 고객들에게 다소 순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버려지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꾸준히 복용했을 경우 홍삼의 성분인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의 효능을 느껴볼 수 있다. 첨가물 없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를 높인 순수 홍삼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실속형 제품이다. 


삼앤삶 홍삼에 이어 홍삼 효능을 높여 업그레이드 홍삼이라고 불리는 ‘흑삼’ 역시 주목받고 있다. ‘흑삼’은 한번 찌고 말린 홍삼과 달리 아홉 번 찌고 말린 구증구포 공법으로 만들어져 사포닌 성분 진세노사이드, RG3등의 항산화 성분이 더 높다고 알려졌다.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에서 지난 분석을 통해 나온 시험 성적서에 따르면, 홍삼에는 사포닌 성분 진세노사이드 중 Rg3라는 물질이 0.93㎎/g들어있지만 흑삼에는 4.75㎎/g 이라는 결과를 받은 적이 있다. 이는 홍삼 대비 매우 높은 수치의 Rg3가 검출되었고, 갱년기증상완화, 항산화 효과, 피로회복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삼앤삶 홍삼정스틱, 흑삼정스틱에 이어서 프리미엄 흑삼 브랜드 '삼농인'을 최근에 출시하였다.  6년근 발효홍삼과 함께 엄격한 공정을 거쳐 사포닌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최대화한 것이 삼농인 흑삼(黑蔘)이다. ‘프리미엄 삼농인 흑삼RG’는 사포닌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을 대폭 늘림으로써 갱년기 여성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식약청에 따르면 홍삼의 사포닌이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으로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등록된 뒤 고시형 기능성 원료로 인정한 것이다. 흑삼은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높기 때문에 더 높은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삼농인은 흑삼RG 기프트세트 (흑삼 RG진액, 흑삼 RG분말, 흑삼 RG추출액 3종 한가위 명절 선물세트) 3종 역시 9번의 찌고 말리는 구증구포(증포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제품으로,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인삼재배부터 원료 가공공정까지 본연의 맛과 영양분을 그대로 유지했다.


첨가물 없이 홍삼과 흑삼 본질을 그대로 담아낸 브랜드 삼앤삶은 “첨가물 없는 홍삼정이지”, “첨가물 없는 흑삼정이지”, 삼농인의 “삼농인 흑삼 RG”는 현재 ‘쿠팡’ 에서 판매 중이다.


포털이나 쿠팡에서 ‘첨가물없는 삼앤삶 홍삼스틱’ 이나 ‘삼농인 프리미엄 RG3 흑삼’을 검색하면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