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 오는 12월 싱가포르에서 개최!
뉴스 본문
오는 12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싱가포르 ‘칼랑 극장’에서 진행
한국 락스 무적함대, 에이스 게이밍을 비롯한 세계 명문팀 대거 합류
경기 이후 개발자들의 < 5 VS 5 > 모드 쇼케이스 기조 연설 예정
![]()
올해 연말을 장식할 ‘베인글로리’의 세계적인 축제가 12월 싱가포르에서 개최된다.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자사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의 월드 챔피언십을 오는 12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싱가포르 ‘칼랑 극장’에서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은 전 세계 각 지역의 ‘베인글로리’ 최상위 12개 팀이 참가해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진검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베인글로리8 동아시아 스프링 챔피언십’과 ‘서머 챔피언십’에서 직행 티켓을 따낸 한국 팀 ‘락스 무적함대’와 ‘에이스 게이밍’을 포함, 명실공히 북미 명문팀 ‘Cloud9’, 중국 ‘헌터스’등 이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박진감 넘치는 대회를 예고했다.
또한 작년 대회에서 한국 팀 ‘락스 무적함대’가 초대 우승자로 등극, 또 한번의 영예를 안을 수 있을지 전세계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인글로리’의 향후 <5 VS 5 모드> 쇼케이스와 개발자들의 기조 연설도 포함되어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방향도 미리 가늠해 볼 수 있다.
슈퍼이블 메가코프 크리스티안 세거스트라일 (Kristian Segerstrale) CEO는 “올해의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은 e스포츠 경기 뿐만 아니라 베인글로리 커뮤니티의 성장과 열정을 축하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베인글로리 <5 vs 5 모드>를 싱가포르에서 첫 공개할 예정이다. 전 세계 팬들이 온ㆍ오프라인으로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은 베인글로리의 터줏대감 강민과 황영재 해설이 마이크를 잡아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진행 할 예정이며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한편,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 진출 12개 팀 중 7개의 팀이 확정 되었으며, 남은 5개 팀은 ‘베인글로리8 가을 챔피언십’을 통해 결정될 예정이다.
‘베인글로리8 가을 챔피언십’은 미국과 유럽은 오는 23일, 한국과 일본은 30일 진행된다.
베인글로리 월드 챔피언십 확정 팀
동아시아: 락스 무적함대(Rox Armada/한국), 에이스 게이밍 (ACE Gaming/한국), 데토네이션 게이밍(DetonatioN Gaming/일본)
중국: 헌터스(Hunters)
동남아시아: 엘리트8(Elite8/인도네시아), 임퓨니티(Impunity/싱가포르)
북미: 클라우드9 (Cloud9/미국)
유럽: 미정
남미: 미정
최신뉴스
-
내 PC 속의 작은 지휘소, 잘만 'ZM-MF9…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879회 댓글0건 작성일 -
ipTIME 홈캠 C500G 국내 서버 이전 기…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9,933회 댓글0건 작성일 -
‘승리의 여신: 니케’ x 애니메이트 카페 콜라…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8,668회 댓글0건 작성일 -
이엠텍, 설 연휴 맞아 지포스 RTX 5060,…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8,53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