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LG전자, 초프리미엄 가전‘LG SIGNATURE 냉장고’ 신규 TV CF 공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9-25 10:00 조회2,546댓글0

뉴스 본문

LG전자, 지난 23일 초프리미엄 가전 ‘LG SIGNATURE 냉장고’ 신규 TV CF 온에어

가전을 넘어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탄생한 ‘LG SIGNATURE 냉장고’ 선보여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과 ‘샤이니 유니버스 패턴’ 감각적으로 표현

                                                                                       


LG전자가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SIGNATURE 냉장고’의 신규 TV CF를 23일 공개했다.


이번 TV 광고는 ‘새로운 세상을 열다’라는 메시지로 LG SIGNATURE 냉장고의 차별화된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광고 영상은 잔잔한 배경음악과 함께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여성이 호숫가에 위치한 LG SIGNATURE 냉장고에 노크하는 모습으로부터 시작된다. 냉장고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를 노크할 때마다 ‘나무가 우거진 숲’, ‘하얀 설원’, ‘별들이 반짝이는 밤하늘’로 장소가 전환되며, 마치 LG SIGNATURE 냉장고와 함께 긴 여정을 떠나는 기분을 들게 한다.


특히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되게 보여주는 두 번의 노크 장면은 LG SIGNATURE 냉장고의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을 표현했으며, 밤하늘의 별들이 냉장고 표면에 입혀지는 마지막 장면은 LG SIGNATURE 냉장고의 ‘샤이니 유니버스 패턴’을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LG전자 관계자는 “LG SIGNATURE 냉장고로 새로운 세상을 연다는 메인 메시지를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들이 LG SIGNATURE 냉장고의 대표적인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 SIGNATURE 냉장고는 두 번의 노크로 문을 열지 않고도 보관중인 식재료를 확인할 수 있는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사용자가 냉장고에 다가오는 것을 인식해 냉장실 문이 자동을 열리는 ‘오토 스마트 도어’와 하단의 냉동실을 열면 3단 구조의 서랍들이 자동으로 나와 내용물을 편리하게 꺼내고 넣을 수 있는 ‘오토 스마트 드로어’ 기능이 적용됐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