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천사 좀비팩, 리빙 SPA 브랜드 버터(BUTTER) 매장 입점
뉴스 본문
원료주의 브랜드 스킨천사의 '좀비팩 4구'가 리빙 SPA 브랜드인 버터(BUTTER)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스킨천사의 대표 제품인 좀비팩이 버터에 입점한데 이어,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게 됐다. 좀비팩은 원래 8구 사이즈에서 4구로 리사이징하여 휴대가 가능하고 사용량에 대한 부담을 줄인 것이 큰 장점이다.
좀비팩은 국내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는데, 특히 피부가 당겨지는 리프팅 효과를 인정 받으며 SNS 광고를 통해 빠르게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실제 좀비팩과 관련한 SNS 포스팅에는 “오프라인에서는 어디에 가면 구매할 수 있죠?”와 같은 문의 댓글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스킨천사는 버터(BUTTER)매장을 우선으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을 강화해 국내 입지를 더욱 단단하게 굳힐 예정이다.
버터(BUTTER)는 리빙, 팬시, 주방 용품 등 트렌디한 것을 모아 판매하는 패스트 리빙(Fast Living) 브랜드다. 입점 이후 스킨천사의 좀비팩 만큼 인기 절정인 센텔라 아시아티카 앰플도 입점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입점을 기념해 가격 할인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스킨천사는 성분(Ingredients)이 아닌 원료(Raw materials)를 연구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주력 제품인 좀비팩으로만 2015년 매출 50억 원, 당기 순이익 10억 원을 기록한 알짜 브랜드이다. 중국, 동남아, 미국 등 국외에서도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미 좀비팩은 중국 왓슨스, 세포라 등에 입점되어 중국 소비자들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스킨천사 관계자는 “국내 온라인 마케팅으로 인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이를 통해 상당히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며 “리빙 SPA 브랜드인 버터(BUTTER) 매장에 입점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7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8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9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8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