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10월 코엑스 놀거리” 유명 디저트를 무한 체험할 수 있는 서울디저트쇼, SIBA2017 개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9-20 14:00 조회9,507댓글0

뉴스 본문

‘10월의 코엑스 놀거리’로 10월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7 서울디저트쇼가 수 많은 디저트 매니아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30년 전통의 서울국제빵과자페스티벌(SIBA 2017)과 C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전시회로 각종 제과 제빵 및 디저트를 비롯하여 커피 및 주류, 원부재료, 서비스, 교육 등 모든 것을 제공해주는 국내 최대의 디저트 페어이다.



이번에 개최는 2017 서울디저트쇼의 주요 프로그램은 첫 번째로 와인과 음식의 궁합을 의미하는 ‘마리아주 라운지’이다. 최신 트렌드 음료와 주최사에서 엄선한 약 100가지 유명 디저트 제품들의 조화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작년에도 사람들의 반응이 매우 좋았던 프로그램으로 올해도 서울 놀거리, 서울 이색 데이트, 서울 실내 가볼만한 곳 등을 검색하는 연인들에게 코엑스에서 이색적인 데이트코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는 국내·외 탑 쉐프들이 베이킹에 대한 레시피 공개와 전문 노하우를 전수하는 ‘Sweet-On-Air‘ 프로그램이다. 작년에는 일본 유명 기능인 아오타 켄지와 후지와라 야스마의 ‘도쿄팡야의 롤케이크’와 ‘도쿄팡야의 시그니처 멜론빵’ 등 우리나라와 일본에서 인기있는 빵을 시연하여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제과 제빵에 관심이 많은 학생부터 일반인들에게 매년 티켓 완판을 기록하는 ‘효자 프로그램‘ 중 하나다.


세 번째로는 수제 디저트&플레이팅 콜렉션으로 디저트 ‘덕후’ 들에게 취향저격으로 안성맞춤인 갖가지 수제 디저트, 음료, 핸드메이드 테이블웨어 제품 등 예쁘고 아기자기한 음식과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서울디저트쇼의 핫 플레이스로 불릴만큼 디저트를 좋아하는 매니아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간편하고 퀄리티 높은 디저트 완성을 위한 디저트 레시피 비법도 전시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국내 하반기 최대 규모 식품전시회로 프리미엄 식품, 40개국에 달하는 대형 해외관과 최신 식품 트렌드를 선보이는 Food Trend Show와 조리기기의 모든 것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키친 페어’까지 약 5개의 행사가 동시 개최해 볼 거리가 매우 풍성하다.


사전 등록은 ‘COEX MICE‘ 앱을 다운받아 9월 13일까지 신청하면 무료로 구입이 가능하며 10월 28일까지 일자별로 50%, 30%, 10% 할인 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주최측에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저트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 구매는 티몬, 위메프, 캔고루, 네이버 쇼핑 등에서 가능하고, 온라인 티켓을 구매하지 못해도 현장에서 발권이 가능하여 많은 참관객들이 올 예정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