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JTB교육그룹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신촌지점, CCNA∙리눅스 동시 등록 시 합격까지 무료 재수강 혜택 제공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9-20 15:00 조회3,873댓글0

뉴스 본문

꾸준한 IT 직종의 수요 상승이 이어지면서, 관련 업종으로 취업을 도모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각 기업들이 차츰 정보보안 관련 인력을 확충함에 따라, 관련 업무를 공부해 기업 및 공공기관의 컴퓨터보안 전문가로 거듭나려는 움직임이 두드러지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인근의 프로그래밍 학원이나 정보보안 학원을 찾아 리눅스(Linux) 마스터 1급/2급, CCNA, CCNP 등 자격증을 취득하는 취업 준비생이 급증하는 추세다. 이를 통해 보안 시스템 관련 기업, 정보보안 컨설팅, 백신제작, 네트워크 엔지니어 기업 등 다양한 분야로의 진출을 준비하려는 것. 이에 따라 많은 정보보안 관련 교육 시설들은 취업 준비생들의 수요에 발 맞춰 다각적인 교육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정보보안 학원 JTB교육그룹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이 ‘CCNA∙리눅스 동시 등록’ 관련 혜택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다. 정보보안 학원 JTB교육그룹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정보보안 분야 및 IT 기술 교육을 선도하는 전문 프로그래밍 학원이다. 


정보보안 학원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신촌지점은 IT 직종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이 같은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 이를 통해 CCNA 과정 및 리눅스 과정을 동시 등록하는 수강생들에게 ‘합격 시까지 무료 재수강’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9월 25일까지 실시되며,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신촌지점에 한해 진행된다.


현재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행사를 진행하는 리눅스 및 CCNA 과정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네트워크 관리사, 정보보안기사/산업기사, 자바, C++, 파이선 등의 다채로운 교육 과정을 수강하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국가기간전략 사업직종 훈련과정 및 취업성공패키지를 통해 웹프로그래머 양성, 네트워크 엔지니어 양성, 보안 및 IT 시스템 관리자 양성 과정 등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한편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신촌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JTB교육그룹의 계열사이다. JTB교육그룹은 2017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의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학과(네트워크, 시스템, 웹,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웹 개발 전문가 과정 - 자바(JAVA), JSP, 안드로이드앱개발 △ 프로그래밍(C언어강의, C++강좌, C#)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오라클, 빅데이터)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프론트엔드 개발자(HTML, HTML5, JAVASCRIPT, JQUERY) 과정 등이 있다.


코리아정보보안 네트워크학원의 신촌지점은 강북 마포구 서강로 136 아이비 타워 2, 3층에 위치해 있다. 현재 사전등록 할인, 오픈 이벤트, 정규과정 기본할인, 제휴대학 할인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관련문의는 해당 홈페이지 또는 신촌지점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