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웰니스존의 피부관리 감성에 맞는 케어 서비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9-14 16:00 조회14,391댓글1

뉴스 본문

나 자신을 비롯해 모든 사람들이 항상 화를 가진다. 그것을 표현하고 사는 사람은 남에게 피해를 주지만 본인은 스트레스가 적을 것이고 속으로 참으면 마음의 병이 생긴다. 



임맥을 풀면 가슴에 쌓인 화도 풀리고 머리가 맑고 시원한 상태면 뇌는 최적의 기능을 발휘한다. 스트레스를 받아서 에너지의 흐름이 막히고 수가 올라가지 않으면 열이 두상열이 생기고 복부가 차가워진다. 


상담을 하면 요즘 대다수의 고객님들이 이러하다. 임맥을 잘 풀면 가슴에 쌓인 화도 풀린다. 임맥은 머리에 화기를 단전으로 내려주는 역할을 하며 신장의 수기를 머리로 올려준다. 스트레스가 많은 사람일수록 임맥과 독맥이 쉽게 막혀 화병이 생기기도 한다.


연산역에 위치한 피부관리 전문 기업 웰니스존의 피부관리 케어는 감성관리로 유명하다. 고객 한 분 한 분을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는 것이 중요한 부분임을 알게 해주는 곳이다.  


고객의 컨디션에 따라 피부관리 케어 서비스를 고를 수 있는데, 웰니스존에서는 다양한 피부관리법과 시술법이 있기 때문에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게 맞춤형 시술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이 실수하는 부분 중 하나가 웨딩케어 및 관리 부분이다. 대부분의 예비신부들은 드레스를 입는 결혼식이 다가오면 시간에 쫓겨 급한 마음에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는데 자칫 건강을 해질 우려가 있다. 


부산 피부관리 전문 웰니스존에서는 아름다운 바디라인도 중요하지만, 얼굴형도 중요하기 때문에 얼굴축소와 안면비대칭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효과적이라고 전한다. 더불어, 부위별로 계획적으로 다이어트를 해야 만족스러운 드레스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이와 더불어 결혼 후에 있을 임신과 스트레스에 대비하여 산모 관리 및 등 관리 방법도 소개했다. 등에는 인체의 자율신경계가 있어 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피로가 쌓이면 승모근과 기립근이 쉽게 경직되고 이로 인해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해 몸에 독소가 쌓이게 된다.


이로 인해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어 결국 여러 가지 문제점을 초래하게 되는데 스트레칭을 통한 기본적인 방법만으로도 완화할 수 있지만, 웰니스존에서 만든 등 관리 코스를 이용한다면 스트레스에 뭉쳐있던 목과 어깨의 근육들을 풀어주어 어깨 결림, 두통 예방, 면역력 증가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임산부들이 제일 궁금해하는 산모관리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임신을 하면 골반이 뒤로 빠지고 출산으로 인해 골반이 벌어지게 된다. 일반적으로 이 상태로 몸이 굳어지면 임신 전의 몸매로 돌아가기 힘들어진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부산 웰니스존은 산후 관리는 물론 출산 전 건강한 몸으로 되돌리는데 중점을 두는 임산부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임신 중 건조한 피부를 촉촉한 피부로 가꾸고 튼살 집중케어와 출산 후 골반 교정 등 출산 전의 탄력적인 바디라인을 되찾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선보이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1)

푸름이님의 댓글

회원이미지
댓글의 댓글 푸름이

웰니스존에서 친구 소개로 피부관리 받았는데 정말 완전 강추에요~이용건 끊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