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윌비스 9급 공무원 가성비 갑 교수진의 “페트라 프리패스” 드디어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9-14 11:30 조회4,586댓글0

뉴스 본문

새 정부 출범 이후, 일자리 추경으로 공무원 추가 채용이 가시화되면서 공무원 수험가가 크게 들썩이고 있다. 공무원 추가 채용은 시험에서 아쉽게 불합격한 수험생들은 물론, 공무원 시험에 새롭게 도전하는 수험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윌비스 고시학원은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9월 4일, 공시 커뮤니티 등 많은 수험생들이 기다렸던 1년 29만원이라는 가성비 갑 교수진의 파격적인 ‘페트라 프리패스’를 출시했다. ‘페트라 프리패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공무원 시험에 특화된 9급 전문 강사진의 커리큘럼을 1년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이다.


기존 온라인 수험가에서 이미 성황을 이루고 있던 프리패스는 각 학원에 있는 강사진을 선택해 커리큘럼을 수강할 수 있는 형태의 서비스로 제공되어 왔다. 그러나 지난 4일 새로 출시된 윌비스의 ‘페트라 프리패스’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해 본 학생이라면 누구나 고민해봤을 프리패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기존의 프리패스는 각 학원에 있는 모든 강사진 중 과목당 1명씩 선택하는 형태로 제공되어 오던 것이 일반적이어서 수험생이 강사를 선택할 때 오랜 시간 고민을 해야 했던 반면, ‘페트라 프리패스’는 각 과목당 1~3명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수험생들이 강사를 선택할 때 오래 고민하지 않고도 9급에 특화된 강사진의 양질의 수업을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페트라 프리패스’의 강사진으로는 국어 정채영, 기미진, 영어 한덕현, 헤더진, 곽지영, 한국사 최진우, 김진재, 행정학 이명훈, 김덕관, 행정법 김용철, 함수민, 사회 문병일, 과학 김훈, 수학 곽윤근이 있다.


또한, 기존의 프리패스의 경우, 다 들을 수도 없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자기 관리에 익숙지 않은 수험생들은 언제 어떤 강좌를 수강해야 하는지 기준을 정하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에 윌비스의 ‘페트라 프리패스’는 실제 학원에서 수강하는 커리큘럼과 동일한 시점에 강좌가 열려 직접 학원에서 수강하지 않더라도 어느 곳에서나 학원의 커리큘럼에 맞춰 공부를 하며 자신의 진도를 체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윌비스 관계자는 ‘페트라 프리패스’를 수강하는 수험생 중 학원에서 직접 수강하는 학생을 위한 종합반/단과 할인, 면접특강 무료 혜택,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등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며 수험생들 간에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및 수험생의 스케줄을 관리해 주는 관리프로그램을 지원, 기타 추가 혜택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윌비스 고시학원은 9급 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해 출시한 ‘페트라 프리패스’에 그치지 않고, 보다 다양한 직렬을 준비하는 공무원 수험생들이 빠르게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는 것을 돕기 위해 교정/검찰/철도/출관직 대비 프리패스 또한 2018년에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8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 뿐 만 아니라 기존에 공시생들에게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강좌로 합격에 집중하는 합리적인 프리패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윌비스 고시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