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JTB교육그룹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정보 보안 전문가 취업 위한 ‘실무자 특강 및 세미나’ 실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9-13 14:30 조회4,010댓글0

뉴스 본문

최근 몇 년간 취업 시장을 주도했던 분야는 ‘IT 전문직종’이었다. 이러한 IT 전문직종은 개발자, 정보 보안 전문가, 빅데이터 전문가 등의 분야로 나눠진다. 이러한 IT 전문직종은 기술 및 경험적 특수성에 따라 실무 능력이 뒷받침 돼야 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및 기술 면접 능력 등이 필수적이다.



이러한 IT 전문직종에서 가장 큰 선호도가 나타나는 분야는 단연 ‘보안 전문가’다. 정보 보안 전문가는 해커의 침입 및 각종 바이러스 침투에 맞서 전산망을 전문적으로 보안 및 유지하는 직업이다. 서버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술을 근간으로, 기업 네트워크 및 전산망 내 여러 보안상 문제를 해결하고 예방한다.


정보 보안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운영체제, 파이썬 강좌, 시스템 관리, C언어,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등에 대한 전문 지식이 필요하다. 그렇지만 전문직종인 만큼, 기업이 원하는 보안전문가로서의 역량을 갖추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특히 IT 분야 전공자가 아닌 경우, 커리큘럼 자체가 생소할 수 있어 더욱 준비가 어렵다.


이 가운데 정보보안과 IT 기술을 선도하는 교육 브랜드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이 보안전문가 취업을 위한 ‘실무자 특강 및 세미나’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정보 보안 기사 양성 전문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첨단 교육 시설, 그리고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정보 보안 기사 및 IT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이 실시하는 실무자 특강 및 세미나는 정보 보안 전문가 취업을 도모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해당 교육은 ‘기업의 보안 전문가가 갖춰야 할 능력’이라는 이름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0월 11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될 계획이다. 수강생들은 이를 통해 ㈜비바리퍼블리카 정보 보호 최고 책임자(CISO)가 전하는 ‘진짜’ 정보 보안 전문가의 자격에 대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이에 대해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관계자는 “요 근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직종인 정보 보안 전문가 취업을 돕기 위해 실무자 특강 및 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실제 현 직종에 근무하는 전문가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10월 11일 저녁 7시부터 실시되는 이번 특강은 35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신청 금액은 1만 원이다. 인포데스크 및 담당 멘토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보 보안 기사 양성 전문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JTB교육그룹의 계열사다. JTB교육그룹은 2017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규 교육과정으로는 △정보보안학과(네트워크, 시스템, 웹, 화이트해커, 악성코드 분석) △네트워크학과(CCNA, CCNP) △웹 개발 전문가 과정 - 자바(JAVA), JSP, 안드로이드앱개발 △ 컴퓨터프로그래밍(C언어, C++강좌, C# C언어기초) △시스템(윈도우, 리눅스자격증) △데이터베이스(오라클) △기타 자격증(CCNA자격증, CCNP자격증, CCIE, LPIC, MCSE) △프론트엔드 개발자(HTML, HTML5, JAVASCRIPT, JQUERY) 과정 등이 있다.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에서는 실업자 국비지원 수업뿐만 아니라 재직자 국비지원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수강문의 및 이벤트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