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비만 다이어트 지방흡입, 안전한 피부과 ·비만클리닉 선택이 좌우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9-13 10:00 조회3,981댓글0

뉴스 본문

하늘이 높아지고 말도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이 다가왔다. 하지만 가을은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는 사람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계절이기도 하다. 그뿐만 아니라 요즘처럼 S라인의 몸매를 아름다움의 하나의 조건으로 인식하고 있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비만 등으로 고민을 하는 사람들은 당연히 자신감이 떨어지고 점점 위축될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비만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결하기 위해서 피부과나 성형외과 등을 찾아서 다이어트, 몸매관리 등을 시작해 봐도 이렇다 할 효과를 얻지 못해서 스트레스가 더욱 쌓이는 사람들 역시 많다.


그렇기 때문에, 올바르게, 효과적으로 몸매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높을 수밖에 없는데, 그렇다면, 올바르고 효과적으로 몸매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누구나 떠올리는 식이요법과 운동이다. 다이어트에 대한 충분한 의지와 시간, 주변 환경까지 삼박자를 두루 갖춰야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도 아니거니와 두드러지는 효과를 보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하루의 대부분을 앉아서 보내는 학생이나 직장인에게는 꿈만 같은 살 빼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보다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살을 빼고 싶다면, 카복시, 지방분해주사, 미니지방흡입 등 다양한 의학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대안이 될 수 있다. 단, 가격이나 비용만을 고려하기보다는 다이어트 비만 치료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을 선택해야만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미니지방흡입은 전신마취 등 수술 자체에 대한 부담이 컸던 과거의 지방흡입술의 단점을 개선한 시술로 인기가 높다. 팔뚝이나 허벅지 등 다이어트를 해도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에 시술해 매끄럽고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어 주는 방법이다. 일반적인 식이 요법과 운동으로 효과를 볼 수 없었던 이들이나 울퉁불퉁한 몸매로 콤플렉스를 겪는 이들의 경우에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다.


광주 농성동 실루엣미 성형외과피부과 임주성 원장은 “다이어트는 이제 특정 계절이나 특별한 날을 앞두고 하는 것만이 아니라, 평소 꾸준히 관리하는 것으로 인식이 바뀐 지 오래”라면서, “일반적인 식이요법이나 다이어트로 한계를 느끼거나,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경우, 의학적인 도움을 받아 진행해보는 것이 좋지만, 체형성형에 대한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성형외과, 피부과를 찾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실루엣미 성형외과피부과는 광주 지역 일대에서 12년의 시술경력으로 비만관리나 다이어트 관리 등 체형성형(수술케이스 5천례이상) 중점 병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방흡입, 여유증 치료, 지방이식, 여드름 관리, 레이저 제모 등등 외모 관리를 위한 다양한 시술들을 진행하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