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속이 더부룩할 때나 만성 소화불량에 “소화건강 튼튼 ‘소하튼’으로” 소화장애 고민 끝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9-11 17:00 조회56,942댓글0

뉴스 본문

“자꾸 소화가 안되고, 속이 더부룩해요”, 별다른 이상은 없다고 합니다. 점점 속이 아프고 심해지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처럼 만성 소화불량은 대한민국 직장인들이 대표적으로 흔히 호소하는 증상 중 하나다. 소화불량은 소화기관에 기능 장애가 있는 경우를 말한다. 위염·궤양 등 특별한 원인 없이 소화불량은 다양한 증상을 동반하는데, ▲속 쓰림 ▲상복부 팽만감 ▲설사를 자주하는 경우 ▲트림을 자주하거나 식사 후 포만감이나 식욕부진 ▲구토, 위산역류. 오심 현상이 있는 경우 등이 반복되는 증상이다. 


속이 더부룩한 소화불량 증상은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도 있지만 상복부의 불편함과 통증이 오래 지속되면 만성 소화불량으로 확대될 수 있다. 기능성 소화불량 원인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밝혀진 바는 없다. 다만 연구결과에 따르면, 불안·우울과 같은 부정적 감정·스트레스에 대한 이상 반응이나 질병 변화 등이 원인 중 하나로 꼽힌다. 


만성 소화불량을 호소하는 경우 내시경, 초음파 및 혈액검사를 받아야 한다. 소화불량 증세는 대부분 증상이 심하지 않으며 간헐적으로 나타난다. 또한, 증상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키는 음식, 환경적 요인들을 개선해야 한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식습관이나 식이조절에 간편하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기능 식품으로도 해결한다. 


소화불량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소하튼’은 과학적으로 입증된 소화(消化)건강 개별인정형 건강 기능 식품이다. 현대인 건강 영양밸런스 유지 전문 기업 허브보리는 소화불량 개선에 도움이 되는 건강 기능 식품 ‘소하튼’을 출시했다. 


소하튼은 식약청 인증 소재인 ‘아티초크 추출물’을 함유해 소화불량 개선 및 담즙 분비 촉진 효과를 거둘 수 있으며, 인체적용 시험까지 완료하여 안전성 및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소화불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티초크 추출물’은 ‘Alimet pharmacol ther’이나 Natura med 13’등 각종 논문 연구에서 속이 더부룩할 때, 그리고 소화장애를 겪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실험결과에서 소화불량을 완화하거나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6주간 아티초크 섭취자의 소화불량이 유의적으로 개선하는 결과가 나타났으며, 또한 간으로부터 담즙 분비 촉진 작용을 통해 소화불량 지표개선과 콜레스테롤 저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도 있다. 


소하튼 관계자는 “바쁜 출근길, 아침식사 후나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소화불량을 겪고 있는 20~40대 직장인분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며 “소하튼과 함께 꾸준히 6주 복용하시면 소화시키는 법을 찾거나 속이 더부룩할 때 및 복부 팽만감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줘 식사시간이 즐거워질 수 있다”고 말했다. 


소화불량에 도움이 되는 아티초크 추출물을 그대로 함유한 브랜드 ‘소하튼’은 g마켓이나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주요 포털에서 ‘허브보리 소하튼’ 또는 ‘소화불량은 소하튼’을 검색하면 허브보리 홈페이지에서 제품에 대한 정보 및 구매가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