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에 맞는 눈썹 스타일 선택이 중요…페이스플러스 성형외과 ‘조앤 특수메이크업’
뉴스 본문
개인마다 다른 얼굴형과 상관없이 일자눈썹이 유행했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얼굴형에 따라 어울리는 눈썹을 선택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눈썹은 얼굴의 세련된 이미지와 분위기를 좌우하는 만큼 자신에게 딱 맞는 눈썹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유행한다는 눈썹 모양을 따라 그려봐도 자신에게 잘 맞는 눈썹을 찾기란 쉽지 않고, 반영구 메이크업을 하기엔 혹시 마음에 들지 않은 모양으로 완성될까 걱정이 앞서곤 한다.
이에 반영구 아카데미 조앤특수메이크업의 경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눈썹을 만드는 특허 받은 자가눈썹결 복원술과 조앤345기법을 보유해 진짜 내 눈썹 같은 반영구 메이크업을 진행하고 있다.
마음에 들지 않는 형태로 눈썹이 형성되면 되돌리기엔 이미 늦은 상태다. 완전히 빠지기까지는 1~2년 혹은 그 이상이 걸릴 수도 있으며 시술전의 형태로 100% 돌리기는 어렵다. 무작정 저렴한 것에 이끌려 하기보다는 보다 정확하고 확실한 곳에서 시술을 받아 만족한 눈썹을 갖는 게 현명한 선택이다.
자가눈썹결 복원술은 표피 기저상층에만 색소를 2mm 정도 침투시키는 기법이다. 이 기법은 기존에 있던 문신이나 반영구 화장의 단점과 부작용을 한 번에 해결한 멀티 반영구 메이크업으로, 문신을 받은 후 시간이 지나면 푸르스름하게 변하는 번짐 현상을 완전히 해결했다.
또 조앤345기법은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형태의 눈썹결을 표현해주는 기법으로 눈썹을 좌우대칭으로 똑같이 디자인하기보단 전체적인 얼굴의 형태와 골격, 근육의 틀어짐과 잠자는 모습까지 분석해 가장 이상적이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만드는 것을 말한다.
반영구 메이크업의 부작용 위험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모세혈관의 안전을 확보하고 붓기가 없는 특수한 기술도 도입했다. 자신의 눈썹과 다름없을 만큼 자연스러움과 안전함이 더해져 눈썹 반영구를 선택하는 남성들도 늘었다.
또한 조앤특수아카데미는 뛰어난 기술력 때문에 고객들은 물론 보다 전문적인 기술을 배우기 원하는 수강생들의 발걸음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학생 각자의 편차를 고려한 수업 방식으로 정해진 반영구화장 커리큘럼과 수강기간을 기본 원칙으로 두고, 수강생들의 학습 능력을 반영하기 때문에 확실한 실력 향상이 가능하다.
조앤특수메이크업아카데미 조소영 원장은 “미용적 측면뿐만 아니라 눈썹의 디자인, 컬러, 피부조직에 대한 이해, 색소의 안정성 및 시술 과정과 위생관리까지 철저히 교육한다”며 “수료생의 해외 지원 또한 형식적 지원이 아닌 100% 지원으로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게 돕는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18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8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00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33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