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씰리 매트리스∙템퍼 매트리스’ 열풍…‘더슬립’ 컨테이너 입고 기념 전 제품 할인 행사로 열기 더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9-09 16:00 조회6,894댓글0

뉴스 본문

얼마 전 고양시 킨텍스(KINTEX) 제 1전시장에서 치러진 ‘2017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KOFURN)’과 ‘한국국제목공산업전시회’, ‘고양가구산업박람회’가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 닷새간 열린 뒤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수많은 인파와 업계 관계자가 몰려 뜨거운 반응이 나타났던 만큼, 가구 분야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알 수 있던 뜻 깊은 기간이었다.



특히 이번 행사의 관전 포인트는 모던하면서도 실용성이 돋보이는 ‘침대’ 및 ‘매트리스’ 제품군이었다. 다양한 관련 브랜드들이 총망라돼 전시 행사가 진행되면서, 여러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기 때문이다. 이는 나날이 수면 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됨에 따라 이어진 결과로 비춰지고 있다.


이렇듯 침대와 매트리스에 큰 관심이 몰렸던 가운데, 수입매트리스 전문 할인 브랜드 ‘더슬립(THE SLEEP)’이 ‘컨테이너 입고 기념 전 제품 할인 행사’로 행사의 열기를 잇고 있다. 행사를 통해 더슬립은 자사가 판매하고 있는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를 비롯,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전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안정성과 안락함으로 인지도가 높은 무중력 메모리폼 매트리스 템퍼 매트리스는, 사용자의 신체 굴곡에 맞게 ‘맞춤형 안락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탄탄한 지지력으로 몸의 피로회복을 도와 최상의 수면을 돕는 씰리 매트리스의 경우, 편안히 잠을 청할 수 있는 ‘코일 시스템’이 적용돼 눈길을 끈다. 컨테이너 입고 기념 전 제품 할인 행사에서는 이러한 씰리∙템퍼 매트리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서 소비자들은 ‘템퍼 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컨투어 슈프림’ 등의 템퍼 매트리스 제품군을 만날 수 있다. 씰리 매트리스의 경우 ‘씰리 포스처 페딕 A2라신타’, ‘플러스 버켄헤드 하우스’ 등의 제품군이 구비돼 있다. 이 외에도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폭 넓게 만나볼 수 있다.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에어룸’ 등의 타 브랜드 제품들도 할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컨테이너 입고 기념 전 제품 할인 행사에 대해 관계자는 “전 제품들에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는 이유는 해외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을 직수입∙직판매 하고 있어서다. 더슬립은 항상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소비자들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할인 행사를 통해 씰리 매트리스나 템퍼 매트리스, 그리고 다른 브랜드 제품들을 신중하게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계자의 말처럼, 수입매트리스 전문 할인 브랜드 더슬립은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정품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는 중이다. 무엇보다도 수도권 최대 규모를 갖춰 최다 브랜드를 전시하고 있으며,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을 포함해 남양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 등 폭넓은 전시장 환경을 갖추고 있다.


한편 더슬립은 수입매트리스 구입부터 사후 AS까지 최선의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이 덕택에 얼마 전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가구∙매트리스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제품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슬립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