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 국비지원 전액 무료교육 웹디자인/웹퍼블리셔 과정 현 웹에이전시 대표 직강으로 실무와 취업까지
뉴스 본문
기업에서 요구하는 인재가 달라지고 있다. 스펙, 자격증 위주의 채용보다는 현장에서의 실무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실무능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같은 추세에 자격증 및 취업을 지원하는 학원 등에서도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기반으로 한 과정에 더욱 중점을 두고 있는 상황이다.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은 이와 같은 추세에 맞춰 지속적인 NCS기반 과정을 진행해 왔으며, 현직 웹에이전시 대표가 강의하고 취업 지원까지 해주는 디지털컨버전스(웹퍼블리셔) 양성과정을 개설한다고 한다.
해당 과정은 NCS를 기반으로 한 국가기간 전략산업 과정이며 훈련비, 교재비를 포함한 수강료 전액이 100% 무료로 진행되고 매월 최대 41만 6000원의 훈련장려금까지 지급된다. 과정 종료 후에는 취업까지 지원되는 과정으로 예비 수강생 및 취준생은 위와 같은 혜택으로 수강료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쉬운 접근이 가능하다
디지털컨버전스(웹퍼블리셔) 양성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및 컨텐츠를 구현하는 능력을 함양하는 과정으로 웹기획·웹디자인·웹퍼블리싱·웹개발로 나눌 수 있는 웹 제작의 모든 공정 및 포지션을 습득 할 수 있는 과정이다.
현재 웹 제작 업계는 웹 제작에 있어 공정과 포지셔닝의 변화가 눈에 띄게 달라지고 있으며, 각각의 포지션이 병합되고 있어 다양한 실무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인재를 원하고 있다. 개강되는 과정은 이러한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과정으로 웹 업계로의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과정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개강하는 디지털컨버전스(웹퍼블리셔) 양성과정의 경우 현재 웹에이전시 ‘로고스웹’의 대표이며, 강사로도 활동 중인 홍아영 강사의 강의로 이루어질 예정이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 홍아영 강사는 12년 이상의 웹디자인·웹퍼블리셔 강의 경력과 10년 이상의 실무 경력을 갖추고 있는 베테랑으로 현업에서 키워온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무에서 정말 필요한 기능과 노하우를 중심으로 강의할 예정이며, 수료 후에는 성공취업을 위한 취업 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는 큰 메리트를 줄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특히 웹표준 접근성과 자바스크립트, 제이쿼리 등 초보자에게는 어려운 부분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며, 하이미디어 컴퓨터학원만의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HTML5.0/CSS3, 자바스크립트, 제이쿼리 등의 문법을 정확히 구현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고 한다.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2013~2017년 까지 5년 연속 수상했으며, 실무 맞춤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취적의 교육시스템과 취업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국 11개 지점(강남, 종로, 신촌, 구로, 천호, 안양, 안산, 성남, 수원, 일산, 전주 등)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홍아영 강사의 디지털컨버전스(웹퍼블리셔) 양성과정은 종로캠퍼스에서 개강될 예정이며, 해당 과정에 대한 커리큘럼 및 수강신청 등의 사항은 하이미디어 홈페이지나 대표전화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5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7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7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6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