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콘진, ‘콘텐츠 미니 잡페어’ 참여 구직자 모집
뉴스 본문
오는 12일까지 참가자 접수…약 120여명의 콘텐츠 분야 신입·경력 채용
RBW, CBS, 투바앤, 마상소프트 등 총 46개 콘텐츠 기업 대거 참여
이달 22일 열리는 ‘2017 콘텐츠 미니 잡페어’에서 현장면접도 진행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직무대행 강만석)이 운영하는 한국콘텐츠아카데미는 이달 22일 서울 동대문구 홍릉 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개최되는 ‘2017 콘텐츠 미니 잡페어(이하 잡페어)’에 참여할 구직자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잡페어’는 콘텐츠 분야의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와 우수한 인력 채용을 원하는 기업을 연결하는 잡매칭(Job Matching) 프로그램으로, 참가기업은 구직자의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을 사전에 검토하고 행사 당일에는 현장면접을 통해 채용까지 진행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그룹 마마무의 소속사 ‘RBW’ ▲CBS ▲영화 <명량>의 시각특수효과(VFX) 제작사 ‘매크로그래프’ ▲애니메이션 <라바> 제작사 ‘투바앤’ ▲뽀롱뽀롱 뽀로로의 제작사 ‘스튜디오게일’ ▲게임제작사 ‘마상소프트’·‘제페토’ 등 46개의 콘텐츠 기업이 대거 참가한다. 방송, 게임, 음악, 콘텐츠솔루션 등 콘텐츠 분야를 총망라한 참가기업들은 PD, 애니메이터, MD, 프로그램 개발자,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종과 직무의 신입·경력 사원 12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구직 희망자는 입사 희망기업을 선택해 오는 12일까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또한 취업상담 서비스를 희망하는 구직자에게는 홈페이지, 이메일, 카카오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다양한 직무 컨설팅, 자기소개서·포트폴리오 클리닉, 화상 모의 면접 등의 취업 컨설팅 서비스가 제공된다.
박경자 한국콘텐츠진흥원 교육사업본부장은 “콘텐츠 미니 잡페어는 인력난을 겪고 있는 콘텐츠 기업에게는 우수한 인재 채용의 기회를, 취업난을 겪고 있는 청년 구직자에게는 일자리를 제공하는 기회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청년 실업 문제 해소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 취업지원 사업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콘텐츠아카데미는 콘텐츠분야 500여 편의 온라인 강의를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콘텐츠아카데미’를 통해 제공하는 교육 플랫폼으로,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조선일보,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2017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잡페어 및 ‘콘텐츠아카데미’ 관련 상세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하기 게시판 및 상담전화를 이용하면 된다.
최신뉴스
-
내 PC 속의 작은 지휘소, 잘만 'ZM-MF9…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297회 댓글0건 작성일 -
ipTIME 홈캠 C500G 국내 서버 이전 기…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0,344회 댓글0건 작성일 -
‘승리의 여신: 니케’ x 애니메이트 카페 콜라…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9,842회 댓글0건 작성일 -
이엠텍, 설 연휴 맞아 지포스 RTX 5060,…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9,744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